코카콜라 제로제로의 등장
바야흐로 ‘제로’의 시대입니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계속되고 제로 칼로리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탄산음료부터 술까지 설탕을 뺀 제품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죠. 하지만 이제 ‘제로’ 하나로는 승부를 볼 수 없습니다. ‘제로제로’ 음료가 출현하거든요.
코카콜라가 설탕 없는 제로 칼로리에서 카페인까지 빠진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선보입니다. 제로제로는 제로 슈가, 제로 카페인으로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제품입니다.
코카콜라 제로제로는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등에서 이미 판매 중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7월부터 판매합니다.
제로제로가 출시되면서 이제 코카콜라 선택지가 늘었습니다. ‘코카콜라 오리지널’, 제로 슈가인 ‘코카콜라 제로’,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라인업이 다양해 골라 마실 수 있죠. 코카콜라의 제로제로 출시는 앞으로 다른 음료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의 ‘최애’ 코카콜라는 어떤 제품인가요?
- 포토
- Pexels, Coca-Cola
추천기사
-
웰니스
오래 행복한 커플의 공통점, 5:1 법칙!
2024.12.07by 윤혜선, Alice Rosati
-
셀러브리티 스타일
왜 내가 입으면 밋밋해져? 롱 코트 이렇게만 입으세요!
2024.12.12by 황혜원
-
리빙
2025 올해의 컬러 ‘모카 무스’
2024.12.06by 오기쁨
-
여행
방콕에서 즐긴 가장 정확한 호캉스
2024.12.12by 이소미
-
뷰 포인트
우리는 오후 9시 이후에 외출하지 않는다
2024.12.13by 황혜원, Paolo Armelli
-
리빙
가장 아름다운 호텔로 선정된 ‘더한옥헤리티지하우스’
2024.12.05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