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워 하디드의 새로운 로맨스
지지 하디드와 벨라 하디드의 동생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앤워 하디드. 그의 로맨스 역사가 새롭게 쓰여지고 있습니다.
앤워 하디드의 새로운 여자 친구는 모델 소피아 피치릴리. 최근 둘이 뉴욕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으로 손을 잡고 산책하면서 주변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스킨십도 자유롭게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하디드와 피치릴리는 몇 달째 데이트를 이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2일 하디드의 생일 파티에도 함께했습니다.
하디드의 열애 사실이 주목받는 이유는 전 여자 친구인 두아 리파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하디드는 지난 2019년부터 두아 리파와 공개 연애를 이어왔으나 2년 만인 2021년 헤어졌죠. 두아 리파는 지난달 17세 연상의 영화감독 로메인 가브리스와 나란히 제76회 칸영화제에 참석하면서 새로운 연애를 공식화했습니다.
두아 리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후 하디드는 “숨을 쉴 수가 없다”, “네가 내 이름을 말하는 게 싫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소셜 네트워크에 올려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이에 팬들의 불만이 이어지자 “부풀려진 이야기”일 뿐이라고 일축했지만, 두아 리파에 대한 언급이라는 건 다들 눈치챈 후였죠.
팬들은 하디드가 과거를 뒤로하고 새로운 사랑에 충실하길 응원하고 있습니다.
- 포토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