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마카오 맛보기

2023.07.10

by 류가영

    마카오 맛보기

    오감을 자극하는 여행지. 미식에도 일가견 있는 마카오가 호기롭게 서울을 찾아옵니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이 마카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로드쇼 ‘Experience Macao, Unlimited – Macao Promotion in Korea’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하는데요. 지난 6월 방콕에 착륙한 로드쇼가 그다음 행선지로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한국을 찾게 된 것이죠. 마카오에서 펼쳐지는 크고 작은 축제와 다채로운 공연, 재미있는 게임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축제 분위기로 꾸몄습니다. 반가운 소식은 윈 마카오(Wynn Macau)와 윈 팰리스(Wynn Palace)를 이끄는 윈 리조트(Wynn Resorts)가 참가한다는 소식인데요. 이번 로드쇼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여행 상품도 있다니 마카오 여행을 구상 중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프리뷰가 되겠군요.

    두 개의 타워로 이루어진 윈 마카오.
    코타이 지역에 자리한 윈 팰리스.

    특히 이번 로드쇼가 창의적인 미식 도시 마카오를 알리는 데 집중하는 만큼 윈 리조트의 합류 소식이 더 반가운데요. 믿음직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5성급 어워드를 획득한 윈 마카오와 윈 팰리스는 특히 미식의 향연으로 가득한 리조트이기 때문이죠. 먼저 호텔, 레스토랑 및 스파 부문에서 7년 연속으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급 어워드를 여덟 개나 수상한 세계 유일의 리조트 윈 마카오의 자랑은 미즈미(Mizumi)입니다. 마카오의 레스토랑 중에서 미슐랭 2스타를 획득한 유일한 곳이죠. 이 외에도 중국 황실 요리를 모던하게 해석한 골든 플라워(Golden Flower)와 광둥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는 또 다른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윙 레이(Wing Lei)도 윈 마카오에서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윈 팰리스는 윈 마카오의 성공적 데뷔 이후 윈 리조트가 자신 있게 선보인 또 하나의 복합 리조트인데요. 역시 창의적인 다이닝 플레이스로 가득합니다.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에 발 빠르게 선정된 윙 레이 팰리스(Wing Lei Palace)에서는 시원한 분수 쇼를 감상하며 광둥 요리를 음미할 수 있죠. 여기에 중국의 깊고 그윽한 차 문화와 함께 쓰촨 요리의 신세계를 확인할 수 있는 쓰촨 문(Sichuan Moon)과 예술적인 공연을 감상하며 최고급 해산물과 스테이크 요리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SW 스테이크하우스(SW Steakhouse)까지 가세하며 막강한 미식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윈 리조트는 이번 로드쇼에서 윈 마카오와 윈 팰리스를 처음 방문할 때 느낄 수 있는 인상을 곳곳에 수놓아 시선을 붙잡습니다. 화려한 금빛과 거대한 열기구, 꽃 설치물로 장식한 윈의 전시 부스를 찾으세요. 유쾌한 홍보대사 윙윙(Wing Wing)과 레이레이(Lei Lei)가 미식 도시 마카오 여행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유용한 힌트를 건네줄 테니까요.

      포토그래퍼
      홍태식
      포토
      WYNN RESORT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