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여름 필수품, 라피아 페도라를 쓴 스타들

2023.07.11

여름 필수품, 라피아 페도라를 쓴 스타들

여름에는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을 가리는 것만으로도 견딜 만하죠. 햇볕을 막는 데는 모자가 최고인데요. 특히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페도라는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의외로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페도라! 셀럽들은 어떻게 활용했을까요?

@kieunse

페도라가 잘 어울리는 스타, 기은세는 심플한 슬리브리스 맥시 원피스에 라피아 소재 샤넬 페도라를 매치했습니다. 페도라처럼 챙이 돋보이는 모자를 쓸 때, 커다란 이어링을 더하면 이목구비가 한결 시원해 보이는 장점이 있어요.

@ssoheean

안소희는 챙이 넓은 라피아 페도라 햇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쇼츠를 입고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를 살짝 걸쳐 시원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hyominnn

이번 시즌은 내추럴한 라피아뿐만 아니라 하얀색, 보라색 등 컬러풀한 라피아 소재가 눈에 띄는데요. 효민의 선택은 연보라색 라피아 페도라입니다. 블랙 골프웨어에 매치해 완벽한 라운딩 룩 완성!

@gyeongree

바다에 갈 때 페도라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죠. 양양 서피비치를 찾은 경리는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튜브 톱에 화이트 셔츠와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블랙 리본 디테일의 페도라 덕분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도 느껴지죠.

@chae_jungan

채정안은 페도라 특유의 매니시한 무드를 살렸습니다. 네이비 스트라이프 베스트와 루스한 데님 팬츠, 빅 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했죠. 가장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입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