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하우스 오브 써니 매장에서 1박 2일을!

2023.09.14

하우스 오브 써니 매장에서 1박 2일을!

경쾌하면서도 키치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하우스 오브 써니(House of Sunny)의 무드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기회가 왔습니다.

Airbnb

하우스 오브 써니는 2021년 해크니에 플래그십 스토어, 해크니 스튜디오(Hackney Studio)를 오픈했는데요, 이 장소가 새로운 패션 경험을 위한 공간으로 탄생합니다.

Airbnb

하우스 오브 써니는 에어비앤비와 협업해 런던 쇼룸과 매장에서 하룻밤을 머물 수 있도록 생동감 넘치는 인테리어로 공간을 탈바꿈했습니다. 각 객실의 인테리어는 하우스 오브 써니의 상징적인 패턴에서 영감을 얻었죠. 이곳은 패션 스토어 내에서 즐기는 에어비앤비의 첫 공간이기도 합니다.

Airbnb

하우스 오브 써니의 창립자 서니 윌리엄스(Sunny Williams)는 “이번 에어비앤비는 패션과 숙박의 특별하고도 완벽한 파트너십”이라고 설명했습니다.

Airbnb

해크니 스튜디오에서 머무는 동안 써니 윌리엄스와 함께하는 1:1 디자인 세션에 참여할 수 있고요, 브랜드의 선다운 카디건에서 영감을 받은 물결 모양의 침대에서 잠을 자고, 꿈의 옷장을 시험해볼 기회도 제공됩니다.

2인 숙박이 가능하며 현지 시간으로 9월 19일 오후 6시부터 예약이 시작됩니다. 숙박은 9월 22일부터 진행되니 런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하세요.

@houseofsunny

이번 협업 외에도 하우스 오브 써니는 런던 패션 위크에 맞춰 이달 초 런던 소호에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2023 F/W 컬렉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포토
Instagram, Airbn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