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가 새롭게 밀고 있는 코트 스타일
안젤리나 졸리는 리치 맘 스타일과 조용한 럭셔리를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인물로 꼽힙니다.
품질 좋은 의류로 꾸민 절제된 룩은 그녀가 수년 동안 고수해온 스타일이죠. 초석이 되는 아이템은 부드러운 코트와 선글라스, 커다란 토트백과 구두 정도고요.
최근 여기에 새로운 포인트가 추가됐습니다. 스타일에 가장 큰 자리를 차지한 아이템인 아우터에 변화를 준 것인데요. 지난 28일과 29일, 이틀 연속 고집한 걸 보면 그냥 넘길 일은 아니었죠. 졸리는 아이템 선택에 누구보다 신중한 셀럽이니까요.


허리에 묶은 벨트, 길게 늘어진 라인. 트렌치 코트의 전형적인 실루엣을 따르고 있었습니다. 한 끗은 디테일에서 갈렸죠. 코트 전면과 소매에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브릭 조각이 실밥을 그대로 드러낸 채 엮여 있었고, 밑단에는 섬세한 금빛 자수가 은은한 빛을 발하고 있었습니다.
이 패치워크 코트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앞으로 안젤리나 졸리가 아틀리에 졸리를 통해 이끌어갈 스타일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농후하거든요. 아틀리에 졸리가 패턴, 패브릭, 자수 등의 작업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라는 걸 고려한다면 더욱요. 얼굴을 덮는 선글라스, 빅 토트백, 심플한 앵클 부츠까지. 나머지 스타일이 한결같았다는 점도 한몫했고요.
과하지 않은 패치워크 디테일로 아우터도 조용한 럭셔리와 리치 맘 스타일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는 걸 알려준 안젤리나 졸리! 마침 끌로에×아틀리에 졸리 컬렉션의 정식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졸리가 새롭게 선보인 이 코트 스타일이 더 유의미하게 느껴지는 이유죠.
- 포토
- Splash News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패션 아이템
어그 활용법! 2025년 버전으로 알려드립니다
2025.12.12by 조영경
-
셀럽 뉴스
타고난 위트, ‘키치’를 대표하는 사진가 마틴 파 별세
2025.12.09by 하솔휘, Anna Cafolla
-
엔터테인먼트
크리스틴 스튜어트 연출작 '물의 연대기', 베일 벗었다
2025.11.19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셀럽들의 겨울나기 모자, 장갑, 목도리! #패션인스타그램
2025.12.08by 하솔휘
-
패션 아이템
짧을수록 매력적인, 2026년 유행할 치마와 드레스
2025.12.09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