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아이가 살게 될 세상, 부가부

2024.03.25

by VOGUE

    아이가 살게 될 세상, 부가부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하는 편안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능성을 갖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 솔루션 브랜드 ‘부가부’의 디럭스 스트롤러 ‘폭스 5’와 하이체어 ‘지라프’를 소개한다.

    BUGABOO

    아이와 함께하는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을 위해 부가부는 25년 전부터 스트롤러, 하이체어, 접이식 아기 침대 등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미래 세대를 위해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푸시 투 제로(Push to Zero)’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지난해에 기업의 사회성과 공익성을 측정하는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Bugaboo Fox 5

    부드러운 주행감과 승차감을 자랑하는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주행, 폴딩, 핸들바 높이 조절, 시트 각도까지 스트롤러를 모두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는 원핸드 컨트롤 시스템이 특징이다. 아이의 성장에 맞춰 시트 길이를 10cm 추가 확장할 수 있고,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나만의 스타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Bugaboo Giraffe

    발 받침대와 시트 높이를 공구 없이 쉽게 조절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신생아부터 100kg까지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으며 5kg으로 가벼워 이동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 공학 전문가와 협업한 피라미드 설계의 안전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다섯 가지 시트 솔루션은 아이의 성장과 함께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다. (VL)

      포토그래퍼
      최은미
      컨트리뷰팅 에디터
      사공효은
      모델
      안나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공혜련
      SPONSORED BY
      BUGABOO 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