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아이브, 포브스 ’30세 이하 30인’ 선정

2024.05.20

by 오기쁨

    아이브, 포브스 ’30세 이하 30인’ 선정

    두 번째 미니 앨범 <IVE SWITCH>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룹 아이브! 더블 타이틀곡 ‘해야’와 ‘아센디오’로 독특한 컨셉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마침내 해외에서도 영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매년 금융·예술·스포츠 등 10개 분야별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국의 ‘30세 이하 30인(30 Under 30)’을 선정하는데요, 아이브가 엔터테인먼트 & 스포츠 부문에 선정되면서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포브스>는 아이브에 대해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K-팝 시장에서 인기 있는 걸 그룹으로 꼽힌다. 데뷔곡 ‘일레븐(ELEVEN)’은 유튜브 조회 수 2억2,000만 회를 넘겼다”고 주목했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멤버 안유진은 소속사를 통해 “매우 영광이고 정말 감사드린다. 최근 월드 투어를 다니며 전 세계 많은 다이브(아이브 팬덤)와 함께 즐기며 공연을 할 수 있어 행복했다. 앞으로도 좋은 무대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하는 아이브가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이브는 지난해 10월부터 데뷔 후 첫 월드 투어 ‘Show What I Have’를 진행 중이죠. 6월에는 파리에서 공연을 개최하고, 오는 8월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에 섭니다. 더 큰 무대를 향해 나아가는 아이브! 그들의 행보에 주목하세요.

    포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