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쾌한 넷플릭스 액션 영화 ‘무도실무관’
5일간 이어질 2024년 추석 연휴! 남의 사랑 이야기가 담긴 로맨스도, 뒤늦은 공포 이야기도, 잔잔한 인생 이야기도 끌리지 않는다면? 정답은 후련한 액션 영화죠. 추석을 겨냥해 넷플릭스가 새롭게 선보인 영화 <무도실무관>을 추천합니다.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총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김우빈)’가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를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입니다.
이정도는 힘든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건실한 20대 청년입니다. 그는 우연히 전자발찌를 찬 범죄자로부터 공격을 받던 무도실무관을 구한 후 보호관찰관 김선민을 만납니다. 이정도의 재능과 촉을 알아본 김선민은 그에게 무도실무관이 될 것을 권하고, 무술 유단자인 이정도는 본격적으로 무도실무관의 길에 들어서게 되죠.
그동안 크게 다뤄지지 않았던 무도실무관이라는 직업은 신선함을 안깁니다. 김우빈은 이정도로 변신하기 위해 무려 8kg을 증량하고, 탈색으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죠. 김성균은 오랜만에 사람 냄새 나는 따뜻하고 선한 인물을 연기했습니다. 두 사람이 보여줄 브로맨스도 소소한 재미가 될 거예요.
긴 연휴, 유쾌 상쾌 통쾌한 넷플릭스 액션 영화 <무도실무관>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포토
- Netflix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