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패션인스타그램
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자주 오가는 안부죠. 요즘 셀럽들의 인스타그램 피드도 휴가가 한창이더군요. 바쁜 일정 틈틈이 짬을 내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앞둔 휴가가 더 기다려지면서 휴가 룩에 대한 힌트도 얻을 수 있었죠. 꼭 같은 옷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당장 참고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이 있으니까요. 셀럽들의 휴가 룩, 지금 캡처해보세요!
돌려 입기
박규영은 비키니 위에 티셔츠와 쇼츠를 매치했습니다. 이렇게 매치하면 해변과 도심을 자유롭게 오가는 건 물론이고, 해변에 가지 않는 날도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죠. 올여름에는 커버업 대신 일반 티셔츠를 챙기세요. 돌려 입기에 아주 유용합니다. 휴가 갈 때 짐은 가벼울수록 좋으니까요!

액세서리의 존재감은 클수록 좋습니다. 기본 티셔츠를 여러 날 돌려 입더라도 액세서리가 룩의 포인트가 되거든요. 덕분에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죠. 박규영은 비즈 링과 파이톤 백을 챙겼습니다. 해변과 도심, 흰 티와 검은 티 휘뚜루마뚜루 잘 매치했고요.


기본 흰 티셔츠나 탱크 톱도 꼭 챙겨가세요. 어떤 하의에나 잘 어울리거든요. 반대로 하의를 기본으로 맞추고, 상의를 갈아입는 방법도 있습니다. 평소 모노톤 룩을 즐겨 입는 박소담은 스커트에 스니커즈를 계속 블랙으로 신고, 티셔츠만 바꿔 입으며 다양한 룩을 연출했죠. 소중한 캐리어 공간과 아침 시간을 세이브할 수 있는 요령입니다!

모자로 포인트 주기
모자도 꼭 챙기세요. 룩에 포인트를 줄뿐더러 실용적이니까요. 지수처럼 볼캡을 푹 눌러쓰면 햇볕도 가리고, 무심한 듯 멋 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평소 출근길엔 꺼리는 디자인도 여행지에선 낯간지럽지 않습니다. 미연의 리본 장식이 달린 볼캡부터 조이의 Y2K 무드 볼캡까지! 기본 티셔츠 룩에 툭 올려주면 생기가 돌죠. 번외로 조이처럼 스카프를 둘러도 좋습니다.


테마 컬러 정하기
휴가를 맞아 테마 컬러를 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평소 도전하지 못한 색도 여행지에서는 쉽게 시도할 수 있거든요. 정소민은 레드 티셔츠와 크로셰 가방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흰 벽과 푸른 지붕이 어우러진 그리스를 배경으로 존재감 확실한 룩이 완성됐죠.

오마이걸 효정처럼 응원하는 스포츠 팀 컬러를 입어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고요!
추천기사
-
라이프
비츠×샌디 리앙, 한층 사랑스러운 헤드폰의 등장
2025.03.05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20년 전 유행한 웨지 힐, 이제 촌스럽지 않습니다
2026.02.09by 하솔휘, María Diez
-
패션 아이템
옷 입는 재미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 아이템'은 필수입니다
2026.02.09by 안건호
-
패션 뉴스
비엔나부터 런던까지, 패션 아카이브 답사기
2026.02.07by 고주연
-
푸드
미식을 한층 더 품격 있게 즐기는 법, 호텔 갈라 디너 3
2025.03.19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예쁜 상의가 필요해! 터프한 바지에도, 새침한 치마에도 입어보세요
2026.02.06by 하솔휘, Paulina Berg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