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 비버도 푹 빠졌다! 캣츠아이 GAP 데님 캠페인
최근 갭(GAP) 데님 캠페인이 핫한 광고 중 하나로 떠올랐습니다. 다국적 걸 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참여한 ‘Better in Denim’ 캠페인입니다. 영상 먼저 보고 이야기를 이어가볼게요!
영상에는 미니멀한 흰색 배경에서 켈리스(Kelis)의 2003년 히트곡 ‘Milkshake’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춤을 선보이는 캣츠아이 멤버들과 댄서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에 참여한 댄서 30명은 모두 다른 일을 하는 이들로 구성되었으며, 안무를 중심으로 ‘다름’이 화합을 이루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덕분에 다양성, 고유의 개성, 대담한 자기표현과 갭의 데님 컬렉션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었죠.

영화감독 베서니 바르가스(Bethany Vargas)가 연출하고, 안무가 로비 블루(Robbie Blue)가 함께한 이 캠페인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진정성, 다문화적 표현, 개성 존중까지 모두 담아낸 현대적인 광고라 호평받고 있죠. 신선하고 장난기 넘치는 방식으로 향수를 자극하고, 친근하게 접근했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특히 최근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시드니 스위니의 아메리칸 이글 데님 캠페인과 상반된 반응을 얻고 있죠.
헤일리 비버는 지난 주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갭의 ‘Better in Danim’ 캠페인을 언급했습니다. 비버는 “나는 훌륭한 크리에이티브 디렉션을 좋아한다”면서 “갭은 지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데님 브랜드”라고 말했죠. 거기다 곧바로 로스앤젤레스에서 갭의 엑스트라 배기 진을 입은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죠. 이정도면 제대로 된 ‘샤라웃’인데요. 아마 갭의 이번 캠페인을 본 이들이라면 비버처럼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을 거예요. 물론 저도 그렇고요!
- 포토
- Youtube, Instagram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예쁘게 일하고 싶은 날, '엄마 청바지'에 플랫 슈즈를 신어요
2026.02.11by 소피아, Michel Mejía
-
뷰티 트렌드
사랑스럽거나, 시크하거나! '픽시 커트', 다양하게 연출해보세요
2026.01.29by 김초롱
-
패션 뉴스
제니가 요즘 입는, 2000년대에 반짝 유행했던 데님 브랜드!
2026.02.12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2026 베를린영화제 심사위원 배두나의 수트 패션
2026.02.13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직장상사 길들이기', 이상하지만 그럴듯한 제목인 이유
2026.01.28by 강병진
-
패션 화보
무대에 나서기 직전의 한복, 그 고운 순간
2026.02.15by VOGU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