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빵야빵야! 속눈썹 총이 나타났다?

2017.09.12

by 우주연

    빵야빵야! 속눈썹 총이 나타났다?

    곰손들을 위해 태어났다! 스테이플러처럼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속눈썹이 튀어나오는 신개념 뷰티 아이템.

    모두가 꿈꾸는 우아하게 뻗은 속눈썹! ㅇㅇㅇ

    우아함이 철철 흐르는 인형 같은 속눈썹!
    적은 양의 속눈썹 때문에 뷰러만으로는 이런 옆모습을 꿈도 꿀 수 없다고요?

    '길어져라 길어져라' 마법을 부리다, 곤충다리처럼 해괴 망측한 속눈썹을 마주할 수도 있습니다.

    마스카라로 ‘길어져라 길어져라’ 마법을 부리다, 곤충 다리처럼 두꺼워진 속눈썹을 마주하는 일이 다반사라면?

    타고난 두상과 인형 같은 속눈썹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예쁜 옆모습을 가졌다”고 칭찬받는 스타의 뷰티 팁을 얻어볼까요? 

      #flashyourflirt regram from da interweb #muva #lashgoals #letsneck   A post shared by FLiRT Cosmetics (@flirtcosmetics) on

    주인공의 이름은 앰버 로즈(Amber Rose)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전 여자 친구, 위즈 칼리파(Wiz Khalifa)의 전처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앰버 로즈의 아찔한 속눈썹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뷰티 브랜드 ‘플러트(Flirt)’의 플래시라는 제품 덕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총알처럼 빠르게 아찔한 속눈썹을 장전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일명 ‘속눈썹 총’

    잠깐만요, 지금 뭘 붙이긴 한 거냐고요?    

    플래시는 인조 속눈썹을 빠르고 손쉽게 붙여주는 애플리케이터로, 족집게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A post shared by FLiRT Cosmetics (@flirtcosmetics) on

    겉보기엔 그다지 특별해 보이지 않네요. 종이 서류를 묶는 스테이플러처럼 생겼죠?

    위 영상을 클릭해보세요. 버튼을 밑으로 내리니 속눈썹이 ‘쓱’ 하고 올라오네요. 옆모습도 클립형 스테이플러와 싱크로율 100%!  

    A post shared by Revelist (@heyrevelist) on

    자, 이제 위 영상을 클릭해 사용법을 함께 살펴볼까요?
    1. 플래시를 준비합니다(점막을 미리 아이라이너로 메워주어도 좋아요).
    2. 플래시의 버튼을 살짝 밀어, 인조 속눈썹을 나오게 합니다.
    3. 인조 속눈썹 뿌리 부분에 속눈썹 글루를 발라줍니다.
    4. 눈꼬리부터 눈 앞머리 순으로 부착합니다. 속눈썹 모근에서 2mm 정도 떨어진 곳에 부착한 뒤, 3초 정도 기다려줍니다.
    5. 플래시의 버튼을 살짝 밀어 속눈썹과 플래시를 완벽히 분리해줍니다.
    6. 눈 앞머리까지 붙여주면 완성!

    한 개의 플래시에는 9mm 길이에 세 뭉치로 이루어진 인조 속눈썹 44개가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28달러!

    4~5번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니, 1만원대의 인조 속눈썹과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이죠?  


    인조 속눈썹을 다 붙였다면, 눈썹 사이사이를 다시 한번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그려 깊이감을 더해줍니다.


    특별한 날엔 검정 속눈썹 대신 컬러 아이래시를 잘라 넣어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해봐도 좋겠죠?

    플래시의 짝꿍, 인조 속눈썹 전용 글루를 잊지 마세요!  글루가 굳으면 투명하게 변하는 듀오(Duo)의 속눈썹 본드, 가격 1만원대.

    플래시의 짝꿍, 인조 속눈썹 전용 글루도 잊지 마세요!
    글루가 굳으면 투명하게 변하는 듀오(Duo)의 속눈썹 본드.

    손이 ‘덜덜’ 떨려, 낱개로 된 인조 속눈썹 부착이 어렵다면?

    전체 속눈썹을 한번에 들어올릴 수 있는 세포라(Sephora)의 속눈썹 뷰러.

    전체 속눈썹을 한 번에 들어 부착할 수 있는 세포라(Sephora)의 애플리케이터.

    티 나는 인조 속눈썹이 꺼려진다면?

    아이엘(Eyel)의 3 in 1 애플리케이터.

    위아래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바를 때 번짐을 막아주는 제품. 도구의 꼬리 부분은 서로 엉킨 속눈썹을 빗어줄 때 사용할 수 있어요.

    타고난 눈썹 숱이 많은 편이라면?

    파우치에 쏙 넣기에 좋은 소니아 카슈크(Sonia Kashuk)의 아이래쉬/ 브로우 빗.

    숱이 무성한 보이 브로가 트렌드! 파우치에 쏙 넣기에 좋은 소니아 카슈크(Sonia Kashuk)의 아이래시 / 브로 빗으로 아이브로는 물론 속눈썹까지 가지런히 빗어주세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