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발볼 부자를 위한 스트랩 샌들 Best 10

2023.02.26

by 황혜영

    발볼 부자를 위한 스트랩 샌들 Best 10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겨우내 역할을 했던 부츠는 다음 겨울을 위해 신발장 깊숙이 넣어주세요. 화사한 페디큐어를 마쳤다면 가벼운 샌들에 발을 밀어 넣을 차례. 통통한 발볼 때문에 선택이 어렵다고요? 발등과 발목을 감싸는 여러 겹의 스트랩으로 시선을 분산시키면 됩니다.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있는스트랩 샌들 추천할게요.

    가니(Ganni) 트레킹 샌들

    재활용 고무 밑창으로 만든 핑크색 스트랩 샌들. 청키한 실루엣 넉분에 발목이 가벼워 보인다. 로맨틱한 스커트, 여름 드레스와 매치하기 좋다. 가격은 22만원대.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 레더 샌들

    보헤미안 감성이 느껴지는 화이트 샌들. 부드러운 가죽 스트랩을 발목까지 감싸 올릴 수 있다. 폭신한 소재의 바닥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58만원대.

    아리조나 러브(Arizona Love) 트레키 반다나 트리밍 샌들

    발등 스트랩을 레오퍼드 패턴의 반다나로 감싼 플랫 샌들. 가격은 16만원대.

    4 에인션트 그릭 샌들(Ancient Greek Sandals) 아프로스 업사이클 가죽 샌들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 샌들. 물결 모양 스트랩이 발등을 부드럽게 감싼다. 가격은 15만원대.

    5 마르니(Marni) 옐로 퍼스벳 샌들

    마르니의 시그니처 아이템, 퍼스벳 샌들. 두꺼운 가죽 스트랩이 엑스자로 발목을 감싸는 오픈토 디자인. 가격은 60만원대.

    6 마리암 나시르 자데(Maryam Nassir Zadeh) 팔마 하이 샌들

    빈티지한 블루 컬러의 하이힐 샌들. 핀 버클 스트랩으로 발목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가격은 39만원대.

    7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오피 스터드 스웨이드 샌들

    실버 톤 스터드를 장식한 블랙 스트랩 샌들. 가격은 76만원대.

    8 서커스 바이 에델만(Circus by Sam Edelman) 샌들

    슬레이트 블루 컬러의 패브릭 스트랩이 부착된 플랫폼 샌들. 가격은 10만원대.

    버버리(Burberry) 이브 스트라이프 샌들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스트라이프 패턴 샌들. 벨크로 스트랩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가격은 78만원대.

    10 카이트(Khaite) 알바 스타일 스웨이드 샌들

    청키한 플랫폼과 랩 스타일 스트랩을 더한 블랙 스웨이드 샌들. 가격은 110만원대.

    에디터
    황혜영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