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피부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듀얼 세럼 8

2021.09.30

by 송가혜

    피부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듀얼 세럼 8

    두 가지 텍스처, 그 이상의 기능. 피부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듀얼 세럼 8.

    DIXIONIST ‘Lively Dandeleaf™ Crema Ampoule’ 크림과 앰플을 하나의 용기에 담았다. 그 핵심은 진피까지 전달되는 보습력. 가볍게 흔들어 사용하는 딕셔니스트 ‘라이블리 단델리프 크레마 앰플’은 피부에 견고한 수분막을 만든다.

    FRESH ‘Vitamin Nectar Glow Juice Antioxidant Face Serum’ 비타민, 미네랄, 과일과 채소 추출물이 미세한 기포에 신선하게 함유된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글로우 주스 안티옥시던트 페이스 세럼’. 피로해 보이는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GARANCIA ‘Éclair de Lune L’Absolu’ ‘달빛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투명한 피부’라는 이름의 가란시아 ‘에끌레르 드 륀느 랍솔뤼’. 안색을 밝히는 에센셜 오일에 드라이 오일이라는 혁신을 더해 피부에 머무는 번들거림을 최소화했다.

    YSL BEAUTY ‘Pure Shots Night Reboot Serum’ 3.4%의 글리코산과 선인장 추출물의 조합이 불필요한 각질은 제거하고 영양을 채워 넣는다. 밤사이 칙칙하고 거친 피붓결의 신속한 해결사, 입생로랑 뷰티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CLARINS ‘Double Serum’ 클라랑스 ‘더블 세럼’은 출시 이후 8세대를 거치며 비약적인 듀얼 포뮬러를 완성했다. 수분과 영양, 광채, 탄력 등 피부를 전방위로 케어한다. 넉넉한 대용량 버전으로도 출시.

    L’OCCITANE ‘Immortelle Reset Triphase Essence’ 시들지 않는 꽃 이모르뗄의 에센셜 오일을 포함, 프리바이오틱스 에센스와 아카멜라 오일이 삼층 구조를 이루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

    LANCÔME ‘Clarifique Refining Enzymatic Dual Essence’ 랑콤 ‘클라리피끄 리파이닝 엔자이매틱 듀얼 에센스’를 사용 직전에 가볍게 흔들면 마이크로 버블이 생성된다. 두 가지 에센스를 골고루 섞고 흡수력을 높여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는 역할.

    GUERLAIN ‘Abeille Royale Double R Serum’ 탄력과 광채, 두 가지 소관의 텍스처가 동안 피부를 이룩하는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젤 포뮬러의 세럼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특수 로열젤리 성분이 피부를 쫀쫀하게 채운다.

    에디터
    송가혜
    포토그래퍼
    이호현
    세트 스타일링
    전수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