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피부 속 글로우를 되찾아주는 복숭아빛 광채
지난 30여년간 피부 본연의 맑은 광채를 되찾는 방법을 밝혀내기 위해 오랜 연구에 몰두한 샤넬. 그 결과 2025년, 피부 속에서부터 본연의 광채를 이끌어내는 새로운 에끌라 프리미에 라인이 탄생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끌라 프리미에 라인의 메이크업 제품들은 피부 속 광채를 되찾아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다.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샤넬의 스테디 셀러, ‘복숭아 메베(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잘 알려진 메이크업 베이스가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한다. 메이크업의 첫 단계에서 투명하고 섬세하게 빛나는 장밋빛 생기를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팅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 주고 광채를 유지한다. 이렇게 피부의 광채를 유지할 수 있는 건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지닌 프리미에르 플라워 추출물과 순도 높은 나이아신아미드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 또한 습한 계절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떼르말 컴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온도 변화에도 관계없이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본인의 피부 타입이나 계절마다 바뀌는 피부 고민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어 일 년 내내 늘 장밋빛 생기의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밝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하고 싶다면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로제를 선택하자. 피부를 밝고 고르게 만들어주는 포뮬러가 건조하고 추운 계절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붉은기를 완화해 생기 있고 맑게 빛나는 글로우를 선사한다. 또한 SPF 50+/PA++++의 강력한 UVA 및 UVB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더 가볍고 산뜻해진 포뮬러를 원한다면 라이트를 추천한다. 습한 계절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모공은 눈에 띄게 완화 되어 하루종일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 은은한 세미 매트 피니쉬로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기에도 좋다. 라이트 타입 역시 SPF 40/PA+++의 강력한 UVA 및 UVB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추천기사
-
라이프
전지현 이런 모습 처음이지?
2025.05.09by 박채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케이트라나다 2025 멧 갈라에 ‘마일스 데이비스의 정수’를 담다
2025.05.07by 황혜원, Hannah Jackson
-
웰니스
천연 오젬픽이라 부르는 '이 음료'의 정체
2025.05.09by 윤혜선
-
웰니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과일과 견과류 먹기 가장 좋은 시간
2025.04.26by 장성실, Faye Remedios
-
패션 뉴스
피에르 루이지 로로피아나가 말하는 100년
2025.05.05by 손기호
-
웰니스
제니퍼 애니스톤이 매일 아침 커피에 타 마시는 것
2025.04.30by 안건호, Margaux Anbouba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