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Urban Nomad

2023.02.26

by VOGUE

    Urban Nomad

    랩 스타일로 허리를 감싸는 코튼 셔츠 드레스와 가죽 조각으로 이어진 벨트, 가죽으로 된 탈리스만 목걸이와 가죽 뱅글이 에스닉한 무드를 연출한다. 금속 구슬로 엮인 팔찌와 빈티지한 메탈 뱅글은 아워띵스(Ourthings), 카우보이 모자는 제이미앤벨(Jamie&Bell).

    블루 컬러의 실크 드레스에 발목을 감싸는 글래디에이터 슈즈, 느슨한 힙 슬렁 벨트로 편안한 보헤미안 룩을 연출했다. 빈티지한 메탈 뱅글은 아워띵스.

    에스닉한 패턴이 더해진 브이넥 실크 드레스에 비즈가 수놓인 벨트, 금속 조각이 엮인 뱅글과 파이톤 소재 스트랩 슈즈를 매치했다.

    코튼 소재 화이트 셔츠, 베이지색 플리츠 스커트, 부드러운 촉감의 리넨 재킷의 편안한 룩. 스웨이드 소재 카우보이모자는 제이미앤벨(Jamie&Bell).

    부드러운 실크 워크 셔츠와 에스닉한 데님 스커트, 주술적인 탈리스만 목걸이와 가죽 벨트가 보헤미안 룩을 완성한다.

    몸을 감싸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레이프 드레스, 헐렁한 힙 슬렁 가죽 벨트, 글래디에이터 슈즈가 자유로운 방랑자 분위기를 연출한다. 빈티지한 느낌의 메탈 뱅글은 모두 아워띵스(Ourthings). 화보 속 의상과 슈즈, 메탈 뱅글은 모두 도나 카란(Donna Karan).

      에디터
      패션 에디터 / 김미진
      포토그래퍼
      SHIN SUN HYE
      모델
      박세라
      스탭
      헤어 / 조영재, 메이크업 / 손대식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