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모델 셀피 2탄. 고소현

2016.03.17

by VOGUE

    모델 셀피 2탄. 고소현

    안녕하세요? <보그> 독자 여러분! 모델 고소현입니다. 오늘 저만의 '셀피 찍는 노하우'를 소개하려고 해요.이대로만 하신다면?? 백점 만점에 백점!!

    1. 치명적인 척 필요한 건 단 2가지선글라스와 레드 립스틱입니다.이때 입술을 쭉 내밀어주는 것이 포인트!

    2. 민낯인 척민낯이면 어때요? (카메라 효과가 있는데?^^)단, 머리는 최대한 내추럴하게 풀어주세요.수줍은 미소까지 곁들이면 완벽!

    3. 먹으려는 척음식과 함께 사진 찍을 일 많으시죠?이 땐 먹으려는 '척' 하는 게 중요해요.진짜 '우걱우걱' 먹는 모습을 찍으면 안되는 거, 아시죠?

    4. V라인인 척화장품이 바르라고만 있는 게 아닙니다.슬쩍 턱에 대고 찍으면 얼굴이 갸름해 보인다는 점!(사실 저는 원래... V라인에 가까운...히힛)

    5. 그윽한 척 턱을 내려야 얼굴이 작아보인다? No~턱을 살짝 올리고 카메라를 지그시 내려다보세요. 분위기 넘치는 셀피를 건질 수 있어요.

    6. 완전 친한 척 친구들과 사진 찍을 때는 무조건 친한 척!(물론 전 귀요미 선영이와 친합니다만...)최대한 얼굴을 붙이고 미소를 활~짝 짓도록 합니다.

    7. 베일에 싸인 척오늘 왠지 거울 속 내가 자신 없을 땐? 이렇게 얼굴을 가리고 찍는 것도 느낌을 더해줍니다.단, 손에 액세서리 하나 없이 심심하면 안되겠죠?

    자연스러운 셀피 찍기, 그래도 너무 어렵다고요?그럴 땐 그냥 단체 사진으로 딱!

    지인들의 노하우를 참고해도 좋아요!에스팀 모델 동생 정혁이는 스냅백을 이용해 얼굴이 작아 보이게 찍는다네요.(아, 근데 얘는 원래 얼굴이 작은 것 같...다?)

    사실 셀피라는 게 뭐... 별 거 있나요?친구들과 '잔뜩+왕창+가득' 재밌게 찍으면 그만이죠!

    아쉽지만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더 많은 셀피 팁을 얻고 싶다면?제 인스타그램에 놀러오시는 센~스~@gosomimi

    에스팀 모델 고소현의 “셀피, 그것이 알고싶다”

      에디터
      이숙희
      모델
      고소현
      장비 협찬
      Samsung GalaxyS6 Edg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