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여름의 끝을 잡고

2023.02.20

by VOGUE

    여름의 끝을 잡고

    장마가 끝나고 습한 기운이 지나가고 나면 슬슬 올라오는 유분과 한 번 일어나면 좀처럼 진정시키기 어려운 각질까지. 여름의 끝에서 가을이 오기 전에 필요한 유분과 각질 관리가 필요할 때다. K-Beauty의 중심에서 효과는 물론, 1~2만원대로 가격도 착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landscape_nrm_1422893126-hbz-clear-skin-index

    마스크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쉽게 번들거리고 메이크업이 잘 지워진다면 아침에 조금 더 부지런해야 한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피지 흡착력이 좋은 화산송이가 함유된 제품으로, 아침에 세안 후 5~10분 바르고 헹궈내면 과도하게 분비된 유분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인다. 1만9천원대.

    토너

    뷰티워터 이미지컷 (1)

    스크럽이나 클렌저로 관리해야 할 정도로 각질이 많지 않은 상태라면 토너를 묻힌 화장솜으로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이때 토너는 진정 성분과 피지 흡착 성분을 고루 함유한 제품이 좋다. 손앤박 뷰티워터는 라벤더와 오렌지, 로즈 워터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파파야 추출물과 윌로우 박 추출물이 피부를 매끈하게 한다. 2만원.

    크림

    아로마티카_칼렌듈라 쥬시 크림

    클렌징 단계에서 유분을 제거하고 각질을 정돈했다면 보습 단계에서는 피부결을 다독이듯 충분한 보습 효과를 주는 게 좋다. 아로마티카 카렌듈라 쥬시 크림은 정제수 대신 진정 효과가 있는 칼렌듈라 꽃추출물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에 제격이다. 또한 각질층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2만8천원.

      황민영(뷰티 스페셜리스트)
      사진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