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THE REDS

2016.12.21

THE REDS

VIVID RED 어두운 가지색 컬러의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 #리치코어를 쌍커플 라인까지 바른 뒤 눈 뒤쪽 라인에 한 번 더 발라 컬러를 좀 더 진하게 올려준다. 이 후 펄이 있는 레드 브론즈 색상의대즐섀도우 #렛츠 롤을 동공 부분에 얹어준다. 마지막으로 립텐시티 립스틱 #멀링 스파이시스 컬러를 입술 전체에 꼼꼼하게 채워 바른다.
립텐시티 립스틱 #멀링 스파이시스 3.6g, 3만3천원. M.A.C

SWEET RED 골드 펄감의 코랄톤 베이지 아이섀도우 #올 댓 글리터스를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펴 바르고 진한 갈색의 프로 롱웨어 아이라이너 #리치 익스피리언스로 눈매를 또렷하게 살려준다. 뷰러를 이용해 아이래쉬에 컬링감을 주고 언더에 인조 아이래쉬를 붙여준 뒤 마스카라 인스타컬 래쉬로 속눈썹 한올한올 살려 인형같은 눈매를 연출한다. 그런 다음 파우더 블러쉬 #네버 세이 네버를 뺨에 넓게 터치해생기 넘치는 피부로 마무리한다. 마지막으로 버시컬러 스테인 #포에버 달링을 립라인을 따라 깔끔하게 발라준다. 글로시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입술 중앙에 한 번 더 바른다.
버시컬러 스테인 #포에버 달링 8.5ml, 3만4천원. M.A.C

CLASSIC RED 아이섀도우 #소바 로 눈 두덩이 전체에 음영을 준 후 또렷하고 아찔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리퀴드라스트 라이너 포인트 블랙으로 아이 라인을 길게 그린다. 작은 포인트 브러시에 블랙 아이섀도우#카본을 뭍혀 라인을 블렌딩하여 유분기를 잡아주면서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한다. 입술에는 립스틱 #루비 우를 발라 또렷하게 연출하는데, 매트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는 한 번 바른 뒤 티슈로 유분기를 잡아낸 뒤 한 번 더 덧발라준다.
립스틱 #루비 우 3g, 3만원. M.A.C

SENSUAL RED 아이섀도우 #소프트브라운을 아이홀 라인까지 넓게 바르고 언더라인에도 이어 바른다. 그런 다음 커피색의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 #멀치를 눈끝 라인과 언더의 1/3부분을 한 번 더 블렌딩하여 눈이더욱 깊어 보이게 표현한다. 건강한 혈색을 느끼게 해주는 프로 롱웨어 블러쉬 #스터본을 광대 라인부터 볼 중앙까지 넓게 터치한다.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댄스 위드 미를 입술 중앙에 진하게 바른뒤 립 브러시를 이용해 스머지하게 표현한다. 입술 중앙에만 한 번 더 발라 짙은 딥 크랜베리 레드의 음영을 한층 깊게 살려준다.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댄스 위드 미 5ml, 3만2천원. M.A.C

#총알립스틱 립스틱 #루비우, #러시안 레드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하나만 쓴 사람은 없다는 립스틱의 전설.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어디서든 돋보이는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맥의 대표 아이템이며, 특히 루비 우는 여배우들의 레드 카펫 립스틱으로도 유명하다.
3g, 3만원 M.A.C
#총알리퀴드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댄스 위드 미, #패션 레거시 올 초 리퀴드 립컬러를 미리 선보임으로써 트렌드를 리드했던 바로 그 제품. 스웨이드 피니시와 강렬한 컬러 발색은 시크함 그 자체. 매트하지만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5ml, 3만2천원 M.A.C
#절대립스틱 립텐시티 립스틱 #멀링 스파이시스, #마르살라 출시하자마자 전 색상이 품절사태를 일으켰던 화제의 제품. 선천적으로 1억 가지의 색을 볼 수 있는 테트라크로맷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크리미한 젤 베이스 포뮬라로 촉촉하면서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립스틱.
3.6g, 3만3천원 M.A.C
#슈가글레이즈틴트 버시컬러 스테인 #포에버 달링, #리질리언트 루즈 맥이 만드는 립틴트로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제품. 16가지의 심쿵한 컬러를 선보여 역시 ‘맥’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립글라스의 반짝임과 립틴트의 물들임을 모두 담아 캔디같은 달콤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8.5ml, 3만4천원 M.A.C

    포토그래퍼
    KIM OI MIL
    진행
    김은지(PLAN.B)
    제품사진
    김래영
    메이크업
    김범석
    헤어
    백흥권
    스타일링
    시주희
    의상협찬
    노케제이,막스마라,끌로디 피에로,H&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