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과 결별 후 ‘숏컷’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이 1년 간의 열애 끝에 끝내 헤어졌습니다.

미란다 커와 이혼한 후 케이티 페리와 교제하던 올랜도 블룸. 뜻밖의 조합이었던 두 사람은 작년 1월, 골든 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부터 ‘썸’을 타기 시작했죠.

그 후, 두 사람은 여행과 뮤직 페스티벌 등에 동행하며 파파라치에 포착되기 시작했고, 5월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혼의 아픔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았는데요, 할로윈이 지난 후 (만난 지 겨우 6개월만에) 이별 소식이 나돌기도 했었습니다. 소문을 일축하듯 함께 도쿄를 찾아 새해 맞이를 했습니다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의 관계가 완전히 끝나게 됐네요.

결별설이 불거진 건 지난 2월 26일, 2017 오스카 시상식 애프터 파티. 함께 파티장에 도착했지만 사진을 찍을 때만 포즈를 취하곤 레드카펫도 따로 걸었죠. “올랜도 블룸은 단 한 순간도 케이티 페리의 곁에 있질 않았어요. 케이티는 늦게까지 혼자 남겨졌죠. 두 사람은 그 날 완전히 끝났어요.” 평소 올랜도의 곁엔 여자들이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지난 2월 22일 비영리 단체 ‘글로벌 그린’이 주최한 프리 오스카 파티에서 올랜도 블룸과 주최 측 회장 딸인 에린 맥케이브(Erin McCabe)와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어 염문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이후 냉랭한 두 사람의 기류는 돌아올 줄 모르고, 결국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사실 작년 8월, 올랜도 블룸은 케이티 페리에게 프로포즈를 할 준비가 됐었다는군요. 하지만 결혼이나 자녀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던 케이티 페리와 갈등을 빚었던 것 같습니다. ‘Mirror’지와 인터뷰한 지인들도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케이티 페리는 올랜도 블룸을 여전히 많이 좋아해요. 하지만 이젠 원하는 방향이 다르다는 걸 인정하고 잊는 방법 밖에 없죠.”
이별 후 머리를 싹둑 자른 케이티 페리. 기분 전환엔 헤어 컷이 최고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싹둑 자른 머리 영상을 찍어 올리곤, ‘TURNING A NEW LEAF(다시 시작하기)’라는 메시지를 올리기도 했답니다.

새 앨범 활동에 매진하며 이별의 아픔을 극복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바뀐 헤어 스타일이 낯설긴 하지만, ‘버즈컷’ 트렌드에 탑승한 스타들과 함께 여전히 패셔니스타로서 매력을 쏟아내고 있죠?
HOW BOUT A NEW WAY OF THINKING FOR 2017⁉️U can still b friends & love ur former partners! No one’s a victim or a villain, get a life y’all!😘
— KATY PERRY (@katyperry) 2017년 3월 2일
이별 소식이 알려지고 그녀를 걱정하는 팬들의 메시지가 이어지자 며칠 전 트위터에 다음과 같은 멘션도 올렸습니다. “2017년엔 생각하는 방식을 바꿔보는 건 어때요? 전 남친과는 친구로도 남을 수 있고, 또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도 있죠! 어떤 사람도 피해자와 가해자가 아니랍니다. 정신 차리자구요 모두!”

뜨겁게 사랑하던 연인이 다시 연락하면서 쿨한 친구 사이로 지낼 수 있다고? 오디언스 여러분이라면 그렇게 할 수 있나요? 글쎄요, 헐리우드의 톱스타들에겐 식은 죽 먹기인가 봅니다.
지난 주 (이별을 공식으로 선언한 후) 올랜도 블룸은 케이티 페리의 반려견 ‘Butters’를 만나 시간을 보내며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렸습니다.
bra sis play date a mighty nugget combo
Orlando Bloom(@orlandobloom)님의 공유 게시물님,
반려견과 올랜도 블룸이 따로 만나 시간을 보낸 줄 알았더니, 같은 날 케이티 페리도 ‘Butters’와 함께 있었더군요!
when nugget was the size of a beanie baby 🐣 KATY PERRY(@katyperry)님의 공유 게시물님,
결혼을 약속했던 뜨거운 사이가 끝나도 여전히 ‘쿨’하게 지내는 두 사람.
헐리우드의 좋은 친구로 남을 수 있을까요?
- 에디터
- 홍국화
- 사진
- Getty Images/Imazins, Splash New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Lifestyle
메종 페리에 주에가 선보이는 예술에 대한 찬사
2025.03.14by 이재은
-
패션 아이템
올 봄과 여름, 청바지보다 유용할 치마 한 벌
2025.03.14by 이소미, Selene Oliva
-
셀러브리티 스타일
조나단 앤더슨의 엉뚱하고 근사한 로에베 셀럽 룩 모아보기
2025.03.18by 이소미, Hannah Jackson, Christian Allaire
-
아트
탐구와 실험의 나날, 하종현의 모든 것
2025.03.14by 황혜원
-
뷰티 아이템
발뒤꿈치 갈라졌을 때! 부드러운 아기 발 되는 법 6
2025.03.14by 장성실, Beatrice Zocchi
-
패션 뉴스
뎀나가 이끌어갈 구찌의 새 시대
2025.03.14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