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pring Bag Coach

2023.02.20

Spring Bag Coach

봄이 오면 여성들의 마음은 설레고 들뜬다. 매일 똑같던 출근길이나 등교길도 기분 좋은 바람과 불어오는 꽃향기로 새로운 느낌이 들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기도 하다. 이런 봄날 자꾸만 들고 싶은 코치(Coach)의 매력적인 스프링 백 세 가지를 소개한다.

1. DAKOTAH SATCHEL

올해 탄생한 뉴 백, 다코타 사첼(Dakotah Satchel)! 빈티지 볼링 백에서 영감받은 모던 시크 디자인이 근사하다. 로맨틱한 둥근 돔 쉐입으로 고급스러운 레이디라이크룩 느낌을 더했다.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과 슬림 러기지 핸들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안감 또한 튼튼한 리넨 소재를 선택해 멋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다코타 사첼의 특장점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더불어 많은 짐을 넣고도 지퍼만 잠그면 완성되는 슬림한 실루엣. 특히 내부의 프라이빗한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사이드 포켓과 키스락(Kiss Lock) 포켓이 눈에 띈다. 노트북과 카메라, 생수, 화장품, 노트 등 많은 소지품을 한 번에 넣을 수 있어 세련된 오피스 우먼에게도, 시티걸에게도 모두 잘 어울리는 잇 백이다.

2. SWAGGER

패션 피플이 사랑하는 코치의 아이코닉 백, 스웨거(Swagger)! 스웨거 백 론칭 당시 코치의 수장인 스튜어트 베버스는 ‘자신의 쿨한 감각과 지위를 나타내는 간직하고 싶은 백’이라며 스웨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만큼 스웨거는 업타운의 클래식함과 다운타운의 캐주얼이 공존하는 쿨한 백. 코치의 시그니처인 더블 턴 락(Double TurnLock)이 포인트이다.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보디 스트랩 덕에 토트백과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3. ROGUE

미니멀 시크 실루엣이 멋스러운 코치 의 시그니처 백, 로그(ROGUE)! 로그는 여행을 사랑하며 반항아 기질을 지닌 매혹적인 코치 걸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남성용 브리프케이스에서 영감받은 중성적인 굵은 지퍼와 핸들이 디자인 포인트. 덕분에 페미닌과 매니시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3개 파트로 구성된 스마트한 내부 수납공간은 스웨이드 안감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으며 키스락 퍼스로 기능성을 높였다. 클린한 솔리드 컬러 백부터 장인의 정교한 손길로 탄생한 티 로즈 아플리케 장식 백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넉넉한 수납마저 가능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려 매일 손이 갈 수밖에 없는 데일리 백이다.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