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3만원으로 즐기는 면세점 쇼핑

2017.05.08

by 우주연

    3만원으로 즐기는 면세점 쇼핑

    얼마나 학수고대해온 해외 여행인가요?

    아, 얼마나 학수고대해온 해외 여행인가요? 여행 날짜가 다가오자 메신저 알람이 쉴새 없이 울리네요.
    “나 부탁이 있는데… 구매대행 가능할까?” “록시땅 핸드크림 트리오하고, 소이 클렌저!” “난 지방시 립스틱!”
    그렇습니다. 늘 쓰던 제품을 싼 가격에 쟁여놓는 ‘완벽주의자’ 친구가 있는가 반면, 면세점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시도하는 ‘모험가’ 친구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패 없는 면세점 쇼핑 팁은 무엇일까요?
    적당한 가격대의 입소문 난 제품을 구매할 것! 

    (왼쪽)포니이펙트 '스트로빙 루미나이저', 가격 18달러. (오른쪽) 베네피트 '단델리온 샤이 빔', 가격 28달러. 은은하면서도 화사하게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 포니이펙트의 루미나이저는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플루이드 타입으로,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면 선호할 제품. 베네피트의 샤이빔은 소량을 사용해 톡톡 두드리는 제품으로 세미 매트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표현을 도와준답니다.

    (왼쪽)포니 이펙트 ‘스트로빙 루미나이저’, 가격 18달러. (오른쪽) 베네피트 ‘단델리온 샤이 빔’, 가격 28달러
    은은하면서도 화사하게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 포니 이펙트의 루미나이저는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플루이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를 가졌다면 선호할 제품. 베네피트의 샤이빔은 소량을 사용해 톡톡 두드리는 제품으로 세미 매트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마무리를 도와준답니다.

    맥 '프로 롱웨어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 가격 19달러 눈썹의 모양을 원하는대로 잡아주는 브로우 전용 마스카라. 솔의 크기가 작아 피부에 묻어나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죠. 6가지 색상으로 헤어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맥 ‘프로 롱웨어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 가격 19달러
    눈썹의 모양을 원하는 대로 잡아주는 브로우 전용 마스카라. 브러시의 크기가 작아 피부에 묻어나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죠. 6가지 색상으로 헤어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나수이 '스타 립스틱 (#601 Lip Sick V)', 가격 26달러 '반짝반짝 작은별~' 반투명한 유리병 모양의 케이스를 열면 별모양으로 조각된 립스틱이 등장합니다! 순수한 피그먼트 오일이 컬러 밀착을 돕고, 오랜 시간 촉촉하며 선명한 발색을 도와준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슬쩍 꺼내 뽐내기 좋은 아이템!

    안나수이 ‘스타 립스틱 (#601 Lip Sick V)’, 가격 26달러
    ‘반짝반짝 작은별~’ 반투명한 유리병 모양의 케이스를 열면 별 모양으로 조각된 립스틱이! 순수한 피그먼트 오일이 입술과의 컬러 밀착을 돕고, 오랜 시간 촉촉하며 선명한 발색을 도와준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슬쩍 꺼내 뽐내기 좋은 아이템!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돌체 비타), 가격 27달러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탁월한 발색력을 가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 립라인을 따라 가득차게 바르거나, 손가락에 톡톡 묻혀 스머지 립을 연출해도 좋습니다. 남은 잔여물은 볼에 슥슥 발라 블러셔로 연출하면 일석이조!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돌체 비타), 가격 27달러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조그만 크기에 탁월한 발색력을 가진 베스트셀러! 립 라인을 따라 입술 전체 가득차게 바르거나, 손가락에 톡톡 묻혀 스머지 립을 연출해도 좋습니다. 남은 잔여물은 볼에 발라 블러셔로 연출하면 일석이조!

    클리오 '프로 레이어링 아이팔레트 (#2 핸드크래프트)', 가격 25달러. 뭐하나 뒤떨어지지 않는 꼭 필요한 색상만 모은 팔레트! 정제 가공된 피그먼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뭉침 현상 없이 지속되는 발색력이 돋보입니다.

    클리오 ‘프로 레이어링 아이팔레트 (#2 핸드크래프트)’, 가격 25달러
    뭐하나 뒤떨어지지 않는 필수 10색을 모은 팔레트! 정제가공된 피그먼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뭉침 현상 없이 지속되는 발색력을 기대할 수 있어요.

    VDL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가격 26달러. 카메라 어플로 보정한 듯 모공을 가리고, 피부를 화사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 왕관을 놓치지 않는 숨겨진 보석 같은 아이템이죠. SPF 30으로 자외선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겠죠?

    VDL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가격 26달러
    카메라 어플로 보정한 듯 모공을 가리고, 피부를 화사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 왕관을 놓치지 않는 아이템이죠. SPF 30으로 자외선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겠네요.

    트릴로지 '써티파이드 오가닉 로즈휩 오일', 가격 19달러. 피부미인, 미란다 커의 '최애템'으로 소문난 오일! 순수 로즈힙 열매를 압착하여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100%  자연유래 오일입니다. 극건성 피부이지만, 무겁고 끈적거린다는 이유로 오일을 피해왔다면? 이 제품이 명쾌한 해답!

    트릴로지 ‘써티파이드 오가닉 로즈휩 오일’, 가격 19달러
    피부미인, 미란다 커의 ‘최애템’으로 소문난 오일! 순수 로즈힙 열매를 압착하여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100% 자연유래 오일입니다. 극건성 피부이지만, 무겁고 끈적거린다는 이유로 오일을 피해왔다면? 이 제품이 명쾌한 해답이 될 거에요.

     아베다 '스트레스 픽스 컨센트레이트', 가격 23달러평소 머리끝까지 차오르는 스트레스 때문에 고민이 많다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롤러볼 제품을 추천해요. 맥박이 뛰는 곳에 바르고 코를 가까이 대고 숨을 깊게 들이마신 뒤,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보면 그곳이 곧 천국! 해바라기 오일과 올리브 오일 함유로 항산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답니다.

    아베다 ‘스트레스 픽스 컨센트레이트’, 가격 23달러
    평소 머리끝까지 차오르는 스트레스 때문에 고민이 많다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롤러볼을 추천해요. 맥박이 뛰는 곳에 바르고 코를 가까이 대고 숨을 깊게 들이마신 뒤,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면 그곳이 곧 천국! 해바라기 오일과 올리브 오일 함유로 항산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모로칸 오일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가격 23달러 그 유명한 모로칸 아르간 오일이 샴푸에 퐁당! 손상된 모발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지방산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과 윤기를 되살려줍니다. 자외선이 작렬하는 더운 나라로 떠나는 여행자라면 구입 필수!

    모로칸 오일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가격 23달러
    그 유명한 모로칸 아르간 오일이 샴푸에 퐁당! 손상된 모발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지방산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과 윤기를 되살려줍니다. 뜨거운 직사광선이 작렬하는 더운 나라로 떠나는 여행자라면 구입 필수!

    록시땅 '네일 앤 큐티클 너리싱 오일', 가격 19달러 시어 버터 성분, 아몬드, 포도씨 오일이 함유된 손톱 전용 영양제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 붓펜 타입으로 손톱과 큐티클 주변에 슥슥 발라줍니다. 손톱 뿌리의 연한 피부를 유연하게 도와줍니다.

    록시땅 ‘네일 앤 큐티클 너리싱 오일’, 가격 19달러
    시어 버터 성분, 아몬드, 포도씨 오일이 함유된 손톱 전용 영양제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 붓펜 타입으로 손톱과 큐티클 주변에 슥슥 발라줍니다. 매니큐어로 손상된 손톱 주변의 연한 피부를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JAMES COCHRANE,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