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THE COLORS OF GIFT

2023.02.20

by VOGUE PROMOTION

    THE COLORS OF GIFT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픈 순간, 어떤 색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가요? 깔끔하고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로맨틱한 무드의 레드 컬러. 그리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까지. 샤넬이 추천하는 각기 다른 무드의 기프트 리스트를 소개할게요.

    #BLACKandWHITE

    실용적이고 세련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라 크렘 망 핸드크림을 눈여겨보세요. 예쁜 조약돌처럼 생긴 이 핸드크림은 바르는 즉시 향기와 함께 부드러운 촉감을 안겨줄 거예요. 블랙 컬러의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은 샤넬의 안티에이징 라인 중 하나로, 매끄러운 탄력과 함께 피부 톤까지 정돈된다는 사실. 화이트 컬러의 라 크렘 망은 메이로즈와 아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흡수력과 함께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느낌이 특징입니다. 항상 곁에 두고 자주 꺼내 쓰는 핸드크림, 이보다 더 센스 있는 선물이 있을까요?

    라 크렘 망 핸드크림,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크림

    #RED

    부담 없이 주기 쉽지만 그만큼 선물할 때에 고민되는 아이템이기도 한 립스틱. 조금 특별한 컬러와 텍스처의 아이템을 찾는다면, 새롭게 출시된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을 추천할게요. 빠르게 밀착되는 텍스처와 부드러운 매트 피니시는 바르는 순간 행복한 만족감을 줄 거예요.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된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중 특히 추천하고픈 컬러는 선명한 오렌지 레드의 816 프레쉬 레드, 클래식한 정석 레드 컬러인 818 트루 레드, 그리고 고혹적인 와인빛의 824 베리.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나에게 가장 먼저 주고 싶은 선물이네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프레쉬 레드 816,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18 트루 레드,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24 베리

    #GOLD

    누군가에게 오래도록 은은하게 머무를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부드러운 골드 컬러를 연상시키는 가브리엘 샤넬의 향기를 선물해보세요. 가브리엘 샤넬 오 드 빠르펭은 자스민, 일랑일랑, 오렌지 블로썸, 튜베로즈 4가지의 꽃 향기를 담은 향수로, 가브리엘 샤넬의 아우라를 떠올리게 하는 특별한 향수죠. 기분까지 아름다워지는 듯한 이 향기를 입는 방법은 향수 말고도 많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향기와 함께 크리미한 텍스처로 새틴처럼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가브리엘 샤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가브리엘 샤넬 향을 입을 수 있는 가브리엘 샤넬 오 드 빠르펭 트위스트 앤 스프레이, 그리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머릿결에 윤기와 함께 향을 입혀줄 가브리엘 샤넬 헤어 미스트까지. 받는 사람뿐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서도 특별한 향기의 아우라가 느껴질 것 같습니다.

    가브리엘 샤넬 오 드 빠르펭

    가브리엘 샤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로션, 가브리엘 샤넬 오 드 빠르펭 트위스트 앤 스프레이, 가브리엘 샤넬 헤어 미스트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