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장미 수정의 무한 변신!

2019.09.28

by 우주연

    장미 수정의 무한 변신!

    한때 뷰티 구루들의 특별한 피부 관리법 중 하나로 이름을 날린 ‘괄사 요법’을 기억하시나요? 괄사는 약 5000년 전부터 중국 황실의 전통 건강관리 비법 중 하나로, 긁다는 의미의 ‘괄(刮)’, 곽란, 홍역을 뜻하는 ‘사(痧)’가 만난 이름입니다. 납작하게 생긴 돌 기구 혹은 롤러 타입의 기구로 얼굴은 물론 몸의 미세한 혈류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고 독소를 제거하는 방식이죠.

    괄사 도구는 주로 자수정, 옥(에메랄드 크리스털), 장미 수정(로즈 쿼츠), 심지어 은처럼 쉽게 변하지 않는 원석을 사용해 만드는데요. 효과는 비슷하지만 원석마다 나오는 에너지가 조금씩 달라 시너지가 다르다고 합니다. 자수정은 안티에이징에 큰 효과가 있으며, 장미 수정은 자존감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으며, 옥은 디톡스 기능으로 페이스와 보디 슬리밍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그중에서도 컬러도 예쁘고 자존감도 높여준다는 장미 수정 괄사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에디터의 레이더망에 이번엔 장미 수정의 무한한 변신을 볼 수 있는 브랜드가 포착됐습니다.

    자, 놀라지 마세요.

    장미 수정으로 만든 페이셜 마스크와 데콜테 관리를 도와주는 데콜테 마스크입니다. 패션 액세서리라고 해도 믿을 만큼 파격적이죠?

    할리우드 스타들이 많이 거주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벨에어 지역에 피부 관리실과 스파를 운영하는 안젤라 카글리아(Angela Caglia)가 만든 동명의 브랜드 제품입니다. 강력한 천연 성분을 사용한 혁신적인 관리법으로 수많은 할리우드 배우들의 피부를 책임져왔죠.

    “진짜 장미 수정 마스크를 디자인한 이유는 기껏 공들인 피부 관리가 제대로 효과를 발휘했으면 좋겠다는 바람 때문이에요. 집에서도 관리받는 것처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어요. 장미 수정은 부종, 여드름 흉터, 모공 축소, 림프선 부종, 처진 턱선, 주름 등을 예방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죠.”

    입술과 눈 주변을 제외하고 아주 정교하게 짜인 장미 수정 마스크와 데콜테 마스크 세트는 무려 400달러로 절찬리 판매 중입니다. 꽤 나가는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여성들의 폭발적인 인기로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숙면을 도와주는 장미 수정으로 만든 아이 마스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정판으로 판매한 이 마스크는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다크서클과 부종이 완화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실제 구입자들의 리뷰에 따르면 편두통 완화에도 큰 효과가 있다고!

    냉장고에 5분 정도 보관한 후 꺼내 눈꺼풀 위에 올려두면 부기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은수저 두 개보다 핑크빛 장미 수정 아이 마스크로 폼 나게 아침을 시작하는 것도 좋겠군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