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김보라-조병규 결별

2020.08.03

by 오기쁨

    김보라-조병규 결별

    연예계 공개 커플이었던 배우 김보라, 조병규가 동료로 남기로 했습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함께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종영 직후인 지난해 2월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SKY 캐슬> 메이킹 영상에서 시작됐습니다. 촬영 현장을 찍은 영상에서 조병규가 김보라에게 손을 뻗고, 김보라가 이를 어색하게 뿌리치는 모습이 포착된 것.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얼마 후 길거리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결국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열애 인정 후 김보라는 자신의 팬 카페에 직접 글을 올려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보라는 “우리는 드라마를 통해 친한 동료 사이가 됐고 이후 연락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다”며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조병규는 열애 사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내진 않았지만, 여러 방송을 통해 김보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죠. 하지만 두 사람은 바빠진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각자의 길을 가게 됐습니다. 열애 1년 반 만입니다.

    조병규는 현재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준비 중이며, 김보라는 오는 28일 방송 예정인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 – 우주인 조안>에 출연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모먼트글로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