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매끈한 허리 라인을 위한 스타들의 운동법

2022.11.10

by 오기쁨

    매끈한 허리 라인을 위한 스타들의 운동법

    크롭트 톱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재킷, 니트, 카디건까지 아이템도 다양하죠. 크롭트 톱을 입으려면 중요한 게 바로 복근과 허리 라인!

    적당한 운동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복근이 있다면 톱 길이도 두렵지 않습니다. 스타들은 허리 라인과 뱃살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을까요?

    이하늬

    최근 이하늬가 공개한 사진에는 선명하게 자리 잡은 복근을 볼 수 있습니다.

    이하늬는 요가와 헬스,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포레스트 요가 강사 자격증까지 딸 정도로 열정이 대단합니다. 오전에는 요가로 몸의 선순환을 유도하고, 오후에는 필라테스나 헬스로 근육을 탄탄하게 붙들어주기! 

    한혜진

    한혜진은 방송과 SNS를 통해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철저히 병행하는 모습을 자주 공개한 바 있죠.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홈 트레이닝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옆구리를 자극해 옆구리와 허리 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운동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무게가 있는 케틀벨을 활용해 위아래로 팔을 내렸다 올렸다 하는 사이드 밴드 동작인데요. 움직임은 적지만 무게가 있어 군살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정은지

    자타 공인 아이돌 최고의 운동 마니아 정은지! 정은지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멋진 근육까지 얻었죠. 데뷔 전 62kg이었던 그녀는 데뷔 후 47kg으로 총 15kg을 감량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야식은 물론, 고칼로리 음식을 끊고 헬스장에서 꾸준히 운동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는데요, 특히 킥복싱을 병행해 근력까지 키웠다고 합니다. 지금은 아름다운 허리 라인을 자랑하는 그녀.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헬스장에 가는 것! 운동을 하든, 스트레칭을 하든 일단 운동하는 습관을 들였다고 해요.

    소유

    최근 살을 찌웠다가 6주 만에 6kg을 감량하며 만인의 ‘다이어트 메이트’가 된 가수 소유. 소유는 유튜브를 통해 운동법을 공유한 바 있는데요. 특히 TV를 보면서도 따라 할 수 있는 매트 운동이 있습니다. 

    소유도 탄탄한 허리 라인을 자랑하는데요, 그녀의 시크릿은 사이드 스트레칭과 사이드 크런치입니다. 옆구리 근육을 단련하는 운동법인데요, 소유가 하는 운동을 따라 하다 보면 옆구리 살과 허리 살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YouTub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