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여름을 뜨겁게 달굴 아이돌의 귀환

2022.11.10

여름을 뜨겁게 달굴 아이돌의 귀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어느 때보다 핫한 가요계가 될 전망입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이 동시에 컴백을 예고했기 때문인데요,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치열한 컴백 러시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우리의 여름에 시동을 걸어줄 주인공들은 누구인지 함께 알아보죠.

몬스타엑스

가장 먼저 스타트를 끊은 그룹은 몬스타엑스. 이들은 1일 아홉 번째 미니 앨범 <One Of A Kind>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멤버 주헌이 데뷔 후 처음으로 타이틀곡 ‘Gambler’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았는데요, 더 짙어진 몬스타엑스만의 색깔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마마무

서머 퀸 마마무가 돌아옵니다. 새 미니 앨범 <WAW>를 통해 데뷔 후 달려온 7년간의 시간을 담아냈는데요. 이번 앨범은 전 곡 발라드로 구성됩니다.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는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타이틀곡으로, 멤버들의 여러 가지 감정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곡입니다.

엑소

여전히 최고의 아이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엑소도 7일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으로 돌아옵니다. 시우민, 디오 등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온 멤버들부터 오랜만에 참여하는 중국인 멤버 레이까지 총 7명이 참여합니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같은 ‘Don’t Fight The Feeling’. 삶에서 마주치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에 자신의 신념을 믿고 앞으로 질주하라는 젊음의 카리스마를 담은 곡입니다. 

트와이스

11일 트와이스가 새 앨범 <Taste Of Love>로 컴백합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Alcohol-Free’. 여기에 영어 가사 버전의 ‘Cry For Me’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됩니다. 트와이스는 앞서 ‘Dance The Night Away’, ‘More & More’ 등 서머 송으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Alcohol-Free’ 역시 스테디셀러 서머 송으로 자리 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세븐틴 

18일 세븐틴이 컴백합니다.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할 예정인데요. 이 앨범을 시작으로 올해 ‘‘Power Of Love’ 프로젝트가 이어집니다. 세븐틴은 최근까지 미국 토크쇼 <제임스 코든 쇼>, <켈리 클락슨 쇼>, <엘런 드제너러스 쇼> 등에 출연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보여준 바 있는데요. 오랜만에 국내 팬들에게 인사하는 만큼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겠죠.

브레이브걸스

2021년 최고의 역주행 신화를 쓴 ‘쁘걸’ 브레이브걸스도 6월 중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올봄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017년 발매한 ‘Rollin’’으로 주목받았는데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는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RBW,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