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 두아 리파

daily issue

블랙핑크 제니 & 두아 리파

2021-07-08T16:08:50+00:00 2021.07.08|

팝 스타 두아 리파와 최고의 걸 그룹 블랙핑크 제니.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 날이 오는군요! 두아 리파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선글라스를 낀 채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니와 두아 리파는 어떻게 인연을 맺었을까요? 블랙핑크와 두아 리파는 2018년 콜라보레이션으로 ‘Kiss and Make Up’을 발표했습니다. 이어 2019년 블랙핑크 북미 콘서트에서는 두아 리파가 직접 무대에 오르기도 했죠. 제니는 “두아 리파는 내가 만난 아티스트 중 가장 자상하고 친절한 사람이었다”며 당시 무대를 “꿈만 같았다”고 표현했습니다. 

제니는 현재 멤버 로제와 함께 미국에 머물고 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외신은 블랙핑크가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음악 작업을 위한 방문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두아 리파뿐 아니라 레이디 가가, 셀레나 고메즈, 카디 비 등 팝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죠. 

제니와 로제는 이번 미국 여행에서도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있는데요. 로제는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와 만나 시간을 보냈고, 뮤지션 제네비브와도 식사를 했습니다. 제니와 로제는 셀럽이자 DJ로 유명한 시미 & 헤이즈 자매와도 만나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 윌 스미스의 아들이자 아티스트인 제이든 스미스, 배우 겸 포토그래퍼 모이세스 아리아스와도 즐거운 한때를 보냈죠.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블랙핑크. 과연 다음은 누구와 함께 즐거운 작업을 하게 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