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의 한계를 뛰어넘는 CHANEL

2021.11.03

샤넬의 한계를 뛰어넘는 CHANEL

샤넬 화인 주얼리를 어떻게 착용할 것인가? 

여기에도 다양한 스타일링과 그에 따른 규칙이 있다. 샤넬은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 또는 이어링 착용과 관련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 강조, 반복, 레이어링, 매칭, 변형. 이는 모두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프랑스 고유의 스타일링 방식을 의미한다.

퀼팅 모티브의 옐로우 골드 코코 크러쉬 네크리스

ETERNAL N°5 NECKLACE 이터널 N°5 네크리스

꼬메뜨 이어링

18K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익스트레 드 까멜리아 링

부드러움과 여성적 관능미로 샤넬을 대표하는 상징 중 하나로 자리잡은 ‘페더(feather)를 모티브로 한 링

부통 드 까멜리아 초커

샤넬이 제안하는 샤넬 화인 주얼리 활용법을 살펴보자. 특유의 퀼트 패턴이 돋보이는 코코 크러쉬 링을 여러 손가락에 끼우거나 한쪽 손목에 여러 개의 팔찌를 레이어링 하는 방식. 혹은 까멜리아, 떨어지는 별을 연상시키는 쉐입 등의 특별한 화인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하는 방법을 택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템들과의 매칭없이 존재만으로도 빛을 발하는 아이템까지 안내한다.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소재로 한 이터널 N°5(ETERNAL N°5) 이어링의 경우 한쪽은 숫자 5를, 다른 한쪽은 다이아몬드로 물방울 형태를 표현하였는데, 길게 늘어뜨리거나 짧게 연출할 수 있어 더욱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샤넬 화인 주얼리를 활용한 스타일링에는 커프스로 악센트 주기, 이어링 믹스매치, 브레이슬릿 레이어링 등 여러 방식이 존재한다. 즉 샤넬 화인 주얼리를 착용하는 방법엔 한계가 없다. 고로 정답도 없다. 손길이 이끄는 대로 가다 보면 어느새 샤넬이 정의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SPONSORED BY CHANE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