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다이어트

daily issue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다이어트

2021-11-30T17:25:25+00:00 2021.11.30|

최근 자유를 되찾은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수많은 다이어트법 중 그녀가 선택한 방법은 어떤 것일까요?

브리트니는 30일 인스타그램에 “익사이팅한 새해를 위해 요즘 다이어트 중이다. 여러분과 단식에 대해 얘기해보고 싶다”고 털어놨습니다. 많은 이가 단식은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자신은 효과를 봤다는 것. 브리트니는 4일 동안 단식을 해봤다며 경험담을 공유했습니다. 

“마지막에는 극도로 배가 고팠다. 하지만 나는 음식 없이도 놀라운 경험을 했다. 사람마다 다른 거 같지만, 어떤 종교에서는 일부러 금식을 하지 않나. 난 가치 있는 도전을 좋아한다. 당신은 인생에서 뭘 중요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인간으로서 어떻게 더 나아지고 싶은가?”

10대 시절 하이틴 팝 스타로 큰 사랑을 받은 스피어스. 그녀는 아버지와 갈등하며 힘든 시간을 겪었습니다.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으면서 갑자기 살이 찌는가 하면 건강에도 이상이 있어 보였죠.

그녀는 그런 와중에도 꾸준히 팬들과 좋아하는 음식, 운동, 다이어트 등 일상생활에 대해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올 초 브리트니는 ‘아이스크림 다이어트’에 도전한다고 농담처럼 털어놓기도 했죠. 하지만 곧 후회하며 더 나은 식습관을 시도해야겠다고 밝혀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어떤 다이어트법이든, 자유와 사랑을 되찾은 브리트니가 마음까지 건강해진 것 같아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