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N°1 DE CHANEL

2022.04.12

by VOGUE PROMOTION

    N°1 DE CHANEL

    샤넬이 겨울에 피는 레드 까멜리아의 강력한 생명력으로 리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홀리스틱 안티에이징 뷰티 ‘N°1 DE CHANEL’을 출시한다. ‘N°1 DE CHANEL’은 가브리엘 샤넬을 상징하는 꽃, 레드 까멜리아를 중심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프래그런스를 하나로 결합한 최초의 홀리스틱 뷰티 라인이다.

    제품의 컬러와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컬렉션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레드 까멜리아가 그 주인공이다. 이 레드 까멜리아의 추출물은 피부 노화의 첫 단계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피부 노화의 징후를 완화하고, 피부 활력을 향상시켜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아름다움에 대한 앞선 생각으로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포뮬러와 패키지도 주목할만한 점이다.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용량 및 가격: 30ml, 15만원/50ml, 19만 9천원)

    특히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은 뷰티 리추얼의 핵심 스킨케어 단계로 피부 활력을 지켜주는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다섯가지 피부의 노화 징후를 개선 한다. 포뮬러는 재생 가능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 95%의 자연 유래 성분과 76%의 까멜리아 추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상쾌한 감촉을 선사하는 투명한 젤 텍스처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며, 민감한 피부뿐만 아니라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