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정호연 ‘성덕’ 된 위켄드

2022.11.07

by 오기쁨

    정호연 ‘성덕’ 된 위켄드

    톱 모델이자 세계가 주목하는 배우가 된 정호연. 팝 스타 위켄드가 글로벌 스타가 된 정호연의 ‘성덕(성공한 덕후)’이 됐습니다. 

    위켄드는 1일 자신의 SNS에 ‘Out of Time : Tuesday’라는 글을 올리고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이 사진은 지난 1월 발매된 위켄드의 정규 5집 수록곡 ‘Out of Time’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인데요, 사진에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위켄드와 정호연이 손을 잡고 마주 보며 웃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위켄드는 사진에 정호연을 태그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정호연 역시 위켄드의 글에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달며 호응했죠. 정호연이 출연한 이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공개됩니다.

    앞서 위켄드는 정호연의 팬을 자처해 화제가 된 바 있죠. 위켄드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본 후 정호연의 SNS를 팔로우하고, 자신의 SNS에 정호연의 사진을 올리는 등 팬심을 공개적으로 드러낸 바 있습니다. 정호연 역시 위켄드의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리포스트하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이후 위켄드는 정호연에게 뮤직비디오 출연을 요청했고, 그녀 역시 흔쾌히 수락했죠. 

    정호연의 차기작 &lt;디스클레이머&gt;

    위켄드 말고도 정호연을 향한 할리우드의 러브콜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스타들이 그녀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알폰소 쿠아론 감독은 자신의 신작 <디스클레이머>에 정호연을 캐스팅해 주목받았죠. 정호연의 매력에 푹 빠진 할리우드,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강혜원,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