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블랙핑크, <롤링스톤> 표지 장식

2022.11.06

블랙핑크, <롤링스톤> 표지 장식

K-팝의 중심에 있는 그룹 블랙핑크가 <롤링스톤>의 표지를 장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롤링스톤>은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 매체 중 하나인데요, 블랙핑크를 6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팝 스타가 <롤링스톤> 표지를 장식했지만, 아시아계 걸 그룹 중에서는 블랙핑크가 최초입니다.

<롤링스톤>은 블랙핑크를 ‘팝의 초신성(Pop Supernovas)’이라고 극찬하며 “한국이 배출한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 중 한 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블랙핑크의 음악은 폭발력과 중독성이 있다. 힙합 비트에 하우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등을 믹싱해 불꽃을 만들어낸다”고 평가했습니다.

<롤링스톤>은 2020년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콜라보레이션한 곡 ‘Ice Cream’을 그해 ‘베스트 팝 콜라보레이션’에 선정한 바 있는데요, 당시 선정된 18곡 가운데 K-팝은 블랙핑크 노래가 유일했습니다.

블랙핑크는 2020년 10월 첫 정규 앨범 <THE ALBUM> 이후 2년 가까이 완전체 활동은 멈춘 상태입니다. 그동안 제니, 로제, 리사, 지수는 솔로 프로젝트에 집중해 활동을 이어왔죠.

하반기에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팝 슈퍼노바’ 블랙핑크가 터뜨릴 불꽃을 기대하며 새 앨범을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RollingStone, Petra Collin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