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켄달 제너의 맥시 스커트 활용법

Fashion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켄달 제너의 맥시 스커트 활용법

2022-08-24T16:57:16+00:00 2022.08.24|

믹스 매치에 따라 활용도가 무궁무진해지는 맥시 스커트. 티셔츠, 플랫 슈즈와 매치하면 1990년대 케이트 모스처럼 세련된 무드가 되고, 크리스털 장식 브라렛과 슬링백, 스틸레토 힐을 매치하면 저녁 모임에도 어울리는 격식 있는 룩으로 변신하죠. 이 영리한 아이템은 켄달 제너의 애용템이기도 합니다.

Splash News

지난 20일 베벌리힐스의 한 유기농 마켓에서 포착된 켄달 제너의 룩을 살펴볼까요? 켄달은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 더 로우의 크림 컬러 새틴 맥시 스커트에 상의는 카키색의 자라 베이직 탱크 톱, 아디다스의 삼바 비건 스니커즈를 매치했습니다.

그녀의 시그니처인 블랙 스퀘어 프레임 셰이드 선글라스도 빠질 수 없고요. 베이지색 오버사이즈 숄더백을 어깨에 걸쳐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하이-로우’ 룩을 완성했죠.

 

켄달 제너는 179cm의 길고 늘씬한 몸매를 강조하는 다양한 맥시 스커트 스타일을 보여줬는데요. 특히 언니 코트니 카다시안의 이탈리아 결혼식에서 입은 돌체앤가바나 플로럴 세트는 완벽한 라 돌체 비타 스타일의 교본이 됐습니다.

Getty Images

새 시대의 슈퍼모델이 제시하는 오프 듀티 룩을 따라 하고 싶다면  켄달처럼 가장 가벼운 원단의 뉴트럴 톤 맥시 스커트를 선택해보세요. 슈즈는 스커트와 색상을 통일하고 무늬가 없는 기본 티셔츠나 크롭트 톱을 선택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됩니다. 그녀처럼 편안한 외출을 즐겨보세요!

@kendallje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