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메이커, 크리스 제너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카다시안-제너(Kardashian-Jenners) 패밀리’의 중심, 크리스 제너가 드디어 <보그>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카다시안-제너 패밀리의 딸들은 거의 적어도 한 번, 많게는 몇 번씩 <보그> 커버를 장식한 바 있는데요. 엄마이자 매니저, 사업가로 활동 중인 크리스 제너는 그렇지 않았죠. 하지만 이번만큼은 그녀가 주인공입니다.
크리스 제너는 15일 공개된 <보그 체코슬로바키아>의 2022 12월 리더스 이슈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심플한 블랙 터틀넥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특유의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모습인데요. 그녀는 ‘체인지메이커(Changemaker)’라는 수식어로 이번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 그동안 크리스 제너의 딸들은 <보그> 커버에 자주 등장했습니다. 켄달 제너는 13번이나 커버 걸이 되었고, 킴 카다시안은 <보그 US>에만 3번을 비롯해 총 10번이나 표지를 장식했죠. 코트니 카다시안과 카일리 제너 역시 커버의 주인공이 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 클로에 카다시안은 커버를 장식하지 못했습니다. 카다시안-제너 패밀리에서 유일하게 커버 걸이 되지 못한 클로에는 엄마인 크리스의 사진을 보고 “슈퍼스타 퀸(Superstar Queen)”이라며 응원했습니다.
엄청난 추진력과 부지런함으로 다섯 딸을 스타로 만든 크리스 카다시안. 딸들의 매니지먼트를 책임지는 데다 사업까지 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자신의 이름으로 앞에 나서는 것도 꽤 잘 어울리는 것 같죠.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스카프, 이제 두르지 말고 입으세요
2024.09.18by 이소미
-
뷰티 트렌드
올가을은 레드 말고 뮤트 브라운으로 할게요
2024.09.04by 김초롱
-
셀러브리티 스타일
김고은, 파격적인 쇼트커트로 완성한 레드 카펫 룩
2024.09.19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2025 S/S 뉴욕 패션 위크 DAY 5
2024.09.13by 황혜원, 한다혜
-
엔터테인먼트
영화 '한국이 싫어서'가 10년 전의 이야기로 보여주는 현재의 한국
2024.08.29by 강병진
-
패션 뉴스
해체주의의 대가, 요지 야마모토가 선보이는 국내 첫 팝업
2024.09.14by 안건호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