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혹은 레드! 스타들이 홀리데이 네일로 선택한 컬러는? 12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Beauty

블랙 혹은 레드! 스타들이 홀리데이 네일로 선택한 컬러는? 12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2-12-14T01:07:10+00:00 2022.12.12|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블랙 혹은 레드 컬러 네일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네일로 연말을 장식해보세요!

소연

Instagram @tiny.pretty.j

있지

Instagram @itzy.all.in.us

태연

Instagram @taeyeon_ss

비비지

Instagram @bscenez

예리

Instagram @yerimiese

먼저 블랙 네일을 한 스타들부터 살펴볼까요? (여자)아이들 소연과 있지 멤버들은 블랙 원 컬러로 풀 코트를 바른 네일을 선보였는데요. 언뜻 보기엔 똑같아 보이지만, 그 형태에 차이가 있습니다. 소연은 스퀘어, 있지 멤버들은 아몬드 셰이프로 연출해 각기 다른 느낌을 자아내죠. 이 밖에 태연처럼 투명한 컬러로 풀 코트를 바른 후 손톱 중앙에만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비비지 멤버들과 레드벨벳 예리처럼 블랙 컬러 베이스에 큐빅을 붙여 좀 더 화려하게 연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씨엘

Instagram @chaelincl

허윤진

Instagram @jenaissante

카즈하

Instagram @k_a_z_u_h_a__

지수

Instagram @sooyaaa__

‘홀리데이’ 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단연 레드죠. 레드 네일은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아예 다른 컬러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씨엘과 르세라핌 허윤진처럼 풀 코트로 바르면 섹시한 느낌을, 카즈하처럼 프렌치 네일로 마무리하면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것처럼요. 레드로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싶다면 하트 문양을 활용한 블랙핑크 지수의 네일을 참고해도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