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블랙핑크 지수가 유튜브를 시작했다

2023.01.03

by 오기쁨

    블랙핑크 지수가 유튜브를 시작했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드디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는데요. 반나절도 채 지나지 않아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수의 유튜브 채널명은 ‘행복지수 103%’! 자신의 이름과 생일인 1월 3일을 합친 채널명입니다. 채널 수익금 전액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영상 ‘LONDON vlog’에는 블랙핑크의 유럽 투어 기간 중 브이로그 찍기에 도전한 지수의 일상이 담겨 있습니다. 

    지수는 영상 속에서 체력을 관리하기 위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쉬는 날 리사와 함께 런던 거리를 걷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냅니다. 또 추억 남기기에 진심인 지수의 모습과 한식당을 방문하는 등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리사와 제니, 로제가 먼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바 있죠. 지수는 블랙핑크 멤버들 중 마지막 주자입니다. 

    지수는 최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수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죠. 제니는 2018년, 로제와 리사는 각각 2021년 솔로로 데뷔한 바 있는데요. 지수가 마지막 퍼즐 조각을 완성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면모를 보여준 지수의 새로운 시작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sooyaaa__, Youtube ‘행복지수 103%’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