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코첼라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는 블랙핑크

2023.01.11

by 오기쁨

    코첼라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는 블랙핑크

    그룹 블랙핑크가 다시 한번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코첼라)’ 무대에 오릅니다. 이번에는 헤드라이너로서 역사에 남을 무대를 탄생시킬 예정입니다.

    Photo by Petra Collins

    코첼라는 매년 캘리포니아에서 약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미국 최대 음악 축제입니다.

    매년 가장 핫한 팝 스타와 영향력 있는 뮤지션이 참여하는 코첼라. / @coachella

    11일 코첼라 측은 오는 4월 공연 라인업을 발표하면서 블랙핑크가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코첼라 무대에 헤드라이너로 서는 K-팝 아티스트는 블랙핑크가 유일합니다.

    @coachella

    블랙핑크는 지난 2019년 K-팝 걸 그룹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 섰죠. 당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4년 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게 되자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Photo by Petra Collins

    블랙핑크는 코첼라와 더불어 또 다른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릅니다. 오는 7월 영국 최고의 음악 축제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에서도 헤드라이너로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팝 시장의 양대 산맥으로 손꼽히는 미국과 영국에서 동시에 초청받으며 클래스를 입증한 블랙핑크! 또 어떤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지 기대가 큽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Petra Collins, @coachell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