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노엘 갤러거, 4년 만의 내한 공연

2023.07.28

by 오기쁨

    노엘 갤러거, 4년 만의 내한 공연

    팝 스타들의 내한 공연 소식이 풍성한 올해, 또 한 명의 스타가 옵니다. 따끈따끈한 내한 소식을 알린 주인공은 바로 노엘 갤러거!

    Photo by Sharon Latham & Ignition. @themightyi

    갤러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 방문을 예고했습니다. 공연은 11월 2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립니다. 갤러거의 내한 공연은 지난 2019년 5월 이후 4년 만입니다.

    갤러거는 내한 공연에서 매번 한국 팬들의 열정적인 떼창에 감탄을 금치 못했죠. 이후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여러 차례 “한국 팬들이 최고”라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평소 성격이 시크하기로 유명한 그가 진짜 한국 팬들을 아낀다는 건 이제 모두가 아는 사실!

    이번 내한 소식도 그다운 방식으로 전했습니다. 무려 한글로 “KOREA. 곧 보자, 이 아름다운 놈들아!”라고요.

    Photo by Sharon Latham. @themightyi

    갤러거는 영국 맨체스터 출신의 세계적인 록 뮤지션입니다. 영국 록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기도 하죠. 그는 밴드 오아시스의 리더이자 보컬, 기타리스트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2009년 오아시스를 탈퇴한 후에는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죠.

    갤러거의 이번 내한 공연 티케팅은 8월 4일 진행됩니다. 부디 티켓 전쟁에서 살아남으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