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오타니 쇼헤이 아내의 정체가 공개됐다

2024.03.15

오타니 쇼헤이 아내의 정체가 공개됐다

얼마 전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메이저리그 월드 스타 오타니 쇼헤이. 베일에 싸여 있던 그의 아내가 공개됐습니다.

15일, LA 다저스 선수들이 서울에서 열리는 2024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규 시즌 개막전을 위해 한국으로 향했습니다. 전세기를 타기 전 설레는 선수들의 모습이 LA 다저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됐는데요, 그중 유난히 눈길을 끄는 사진 한 장이 있었습니다.

@dodgers

바로 오타니와 그의 아내이자 일본 여자 프로농구 선수로 활약한 다나카 마미코의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선한 분위기가 유난히 닮은 듯 보이는 두 사람이죠.

앞서 오타니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때 “아내는 평범한 일본인”이라고 했지만, 현지 언론은 다나카 마미코가 아내로 추정된다고 전했는데요, MLB가 사진을 공개하면서 공식화됐습니다. 

Getty Images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오타니는 많은 인파 속에서도 아내를 자상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이며 사랑꾼으로 등극했습니다. 야구도 사랑도 최선을 다하는 오타니라니, 역시 최고가 될 수밖에 없죠.

오타니가 속한 LA 다저스는 오는 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메이저리그 정규 리그 개막 2연전인 ‘서울 시리즈’를 치릅니다.

포토
Instagram,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