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차기작에서 송혜교와 만날까?
모두가 주목할 만한 드라마가 탄생할 조짐이 보입니다. 얼마 전 배우 송혜교가 노희경 작가의 신작 출연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여기에 반가운 배우의 이름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바로 배우 공유가 그 주인공이죠.
24일 공유의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그는 차기작으로 노희경 작가의 신작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입니다. 만약 공유가 출연한다면 노희경 작가와 공유는 첫 만남이죠. 송혜교와 공유가 호흡을 맞추는 것 또한 처음입니다.

노희경 작가가 준비 중인 새 드라마는 방송가를 소재로 한 시대극으로 알려졌습니다. 노희경 작가는 <우리들의 블루스>, <그들이 사는 세상>, <꽃보다 아름다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 웰메이드 작품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작가로 등극했죠. 이번 작품은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 인 더 트랩>을 연출한 이윤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합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함께했던 이윤정 감독과 공유, <그들이 사는 세상>과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함께했던 노희경 작가와 송혜교의 재회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조합이 성사된다면 드라마 역사에 남을 또 하나의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포토
- JOONGHO KWON
추천기사
-
라이프
전지현 이런 모습 처음이지?
2025.05.09by 박채원
-
엔터테인먼트
2025년 블랙핑크의 커리어 로드
2025.05.02by 황혜원, Ivana E. Morales
-
아트
와엘 샤키의 세상에서 유목과 도시,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이 만날 때
2025.04.12by 황혜원
-
뷰 포인트
일하고 사랑하고 때론 슬퍼하며 삶을 이어갈 여성들에게
2025.03.18by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파과', 원작 소설과 영화는 어떻게 같고 다른가
2025.04.30by 강병진
-
라이프
한 땀 한 땀 벚꽃을 수놓은 자동차
2025.04.07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