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샤넬 N°5의 방울을 재해석한 N°5 로(L’EAU) 드롭

2024.06.10

by 서명희

    샤넬 N°5의 방울을 재해석한 N°5 로(L’EAU) 드롭

    샤넬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향수가 한 방울의 정수로 돌아왔다.

    우리 모두에게는 N°5와 함께한 기억이 있다.  샤넬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향수, 샤넬 N°5는 그 존재를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미소와 기억, 사랑하는 사람, 사랑에 빠졌던 그 당시의 감정을 되살아나게 한다. 이 향은 모든 순간과 모든 감정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완전히 자유롭고 대담해지고 싶은 그 순간, 시대와 장소를 초월해 원하는 언제든 함께할 수 있다.

    이 기적과도 같은 향기의 수많은 생동감과 에너지를 담아내기 위해, 기존의 전설적인 보틀 디자인을 넘어서 N°5 로(L’EAU)를 새롭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상쾌함과 심플함, 생명력을 간직한 시대의 정수를 담은 한 방울(Drop), 우리 모두에게는 한 방울(Drop)의 N°5 로(L’EAU)가 필요하다. 때로는 작은 조약돌을, 때로는 짧게 포착된 빛줄기를 닮아 있기도 한 N°5 로(L’EAU) 드롭의 보틀은 강력한 자연의 생명력을 담고 있다. 아름다운 원형의 형태와 구조감으로 완성된 새로운 보틀은 흘러가는 시간을 포착하고 그 순간이 사라져버리기 전에 이를 관찰하는 힘과 섬세함 사이의 신비로움을 더한다. 향수 방울을 닮은 섬세한 글래스 보틀에 N°5 로(L’EAU)의 정수를 느낄 수 있을 것.

    유니크한 원형 보틀에 담긴 N°5 로(L’EAU)는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꽃의 향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놀랍도록 상쾌하고 투명한, 그리고 자연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그 어떤 선입관에도 구애 받지 않으며 다양한 감정들을 오롯이 담아내는 강렬한 한 방울(Drop). 상쾌함과 심플함, 생명력을 간직한 시대의 정수가 담긴 한 방울, N°5 로 드롭과 함께라면 우리의 일상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충만해질 것이다. 시간과 장소를 초월해 필요한 순간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할 N°5 로 드롭을 경험해보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