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멘토들의 디지털 토크쇼
2017년부터 브랜드 띠어리가 전개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 ‘Be Heard’와 <보그 코리아>가 함께했습니다. ‘Be Heard’ 캠페인은 매년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조언을 통해 2030 젊은 세대 리더를 육성하는 의미 있는 활동인데요. 이번 캠페인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디지털 토크쇼로 진행했습니다.
<보그> 편집장 신광호와 패션 아이콘 아이린이 이번 토크쇼의 호스트가 되어 Z세대가 사랑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모델 정하영을 게스트로 초대했는데요. <보그> 독자와 띠어리 고객이 사전에 보내온 질문과 함께 ‘Z세대의 문화와 패션’을 주제로 서로 의견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Be Heard’ 토크 영상과 띠어리의 뉴 시즌 컬렉션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린의 패션 필름을 감상하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허세련, 홍지은
- 필름 디렉터
- Halex
- 헤어
- 이은혜
- 메이크업
- 문지원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벨라 하디드가 시즌 트렌드를 집약한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2024.05.02by 황혜원
-
엔터테인먼트
찰스 멜튼의 한국적인 면모
2024.04.26by 류가영, 허보연
-
패션 아이템
한번 장만하면 두고두고 들게 될 여행용 빅 백
2024.05.02by 이소미
-
패션 아이템
올여름엔 발걸음도 경쾌하게, 클래식한 딸깍 샌들의 귀환
2024.05.03by 황혜원, Héloïse Salessy
-
뷰티 트렌드
아크네와 프레데릭 말이 만났을 때, 그 색과 향은?
2024.05.03by 이주현
-
패션 아이템
부츠컷 리부트! 이번 시즌 데님 트렌드 부츠컷 청바지 입는 법
2024.04.30by 황혜원, Alice Cary, Joy Montgomery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