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방방콘 21>로 돌아오는 방탄소년단

2022.11.10

by 오기쁨

    <방방콘 21>로 돌아오는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1년 만에 <방방콘 21>을 개최합니다. <방방콘>은 방구석 1열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콘서트로 벌써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봄에도 팬들을 위해 <방방콘>을 열었죠. 당시 이틀 동안 개최된 콘서트는 24시간 동안 조회 수 5,000만 회를 넘기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더불어 동시 접속자 최대 224만 명을 넘기며 팬들의 저력을 입증했죠.

    또 지난해 6월에는 첫 유료 온라인 콘서트 <방방콘 The Live>를 열어 팬들과 교감하며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당시 최대 동시 접속자가 75만 명을 넘기면서 ‘가장 많은 시청자가 관람한 라이브 스트리밍 온라인 콘서트’로 기네스 세계기록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죠.

    이번 <방방콘 21>은 지난해에 이어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입니다. 전 세계 팬들은 안방 1열에서 방탄소년단의 기존 콘서트와 팬 미팅 실황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방탄소년단의 탄생과 성장기를 담은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 BTS BEGINS> 콘서트 무대로 시작되고요.

    지난 2019년 6월 부산에서 진행된 글로벌 팬 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 1호점 공연, 그리고 2019년 5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렸던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콘서트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코로나19가 시작된 후 무대에 서지 못하고, 팬들과 만날 수 없어 한동안 힘들었다는 방탄소년단. 똑같이 목말라 있을 팬들에게 이보다 좋은 선물이 있을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Big Hit Entertainmen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