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가 된 서예지
올 초 연예계를 뒤흔들었던 서예지가 복귀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이브’가 될 그녀의 변신, 대중은 어떻게 받아들일까요?
tvN에 따르면 서예지가 출연하는 새 드라마 <이브의 스캔들>은 21일부터 공식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서예지는 24일부터 촬영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치정 멜로극 <이브의 스캔들>에서 서예지는 불행한 가족사를 겪은 후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로 변신하는 주인공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방영은 내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서예지의 브라운관 복귀는 지난해 8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처음이죠. 당시 ‘고문영’ 역을 맡아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그녀는 지난 4월 논란에 휩싸이며 활동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당시 배우 김정현과의 열애설 및 가스라이팅, 학력 위조설, 학교 폭력설 등 불미스러운 여러 종류의 논란이 한꺼번에 그녀를 덮치면서 뭇매를 맞았습니다.
논란이 거세지자 서예지는 당시 개봉을 앞둔 영화 <내일의 기억> 시사회에도 불참했는데요, 이로 인해 출연작에 대한 책임감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죠.
이후 서예지는 소속사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김정현과 교제 후 결별했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인정했지만, 학력 위조설이나 학폭설에 대해서는 전면 부인했습니다. 이후 조용히 휴식기를 가진 뒤 7개월 만에 복귀 소식을 전한 서예지. 과연 그녀는 극 중 ‘이브’처럼 매력적인 주인공으로 다시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추천기사
-
라이프
전지현 이런 모습 처음이지?
2025.05.09by 박채원
-
패션 아이템
1990년대 모델과 셀럽이 즐겨 입었던 '스파게티' 톱이 돌아왔다
2025.05.08by 안건호
-
아트
인간, 우리, 당신 그리고 나! 론 뮤익이 창조한 시대의 자화상
2025.04.17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올여름, 슬림 스니커즈 대신 신을 두툼한 운동화 5
2025.05.08by 김현유, Daisy Jones
-
셀러브리티 스타일
2025 멧 갈라 내부 독점 공개!
2025.05.06by 황혜원, US VOGUE
-
푸드
프라다의 아시아 첫 단독 레스토랑 '미 샹'
2025.03.18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