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쇼핑 없이 새로운 화장을 하는 법! #뷰티인스타그램
변화가 필요할 때 우리는 늘 쇼핑부터 하려 합니다. 메이크업도 예외는 아니죠. 신상 하나쯤 사야지 분위기가 제대로 전환된 것처럼 느껴지거든요. 하지만 현명한 <보그> 오디언스는 잘 알고 있습니다. 아이템보다는 실행이, 세일 쿠폰보다는 제대로 된 레퍼런스 한 장을 요리조리 따라 해보는 것이 훨씬 더 알차다는 사실을요.
올여름 메이크업은 쇼핑 없이 시작해보세요. 지금 가지고 있는 제품만으로 충분합니다. 바르는 위치만 바꿔보는 겁니다. 하이라이터는 눈 앞머리로, 블러셔는 콧등으로요. 올여름 셀럽들의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게 달라진 화장법을 캡처하고, 여유로운 어느 저녁에 시도해보세요. 올여름 변화는 그렇게 시작됩니다.

하이라이터는 눈 앞머리에
하이라이터의 위치가 애굣살에서 눈 앞머리로 옮겨 갔습니다. 덕분에 수월하게 맑은 인상을 줄 수 있죠. 눈동자와 눈가 주변의 얇은 피붓결에 시선이 몰리거든요. 애굣살 하이라이터가 눈웃음에 힘을 실어 부드럽고 귀여운 인상을 만들어준다면, 눈 앞머리 하이라이터는 눈빛에 힘을 싣습니다. 정적인 상태에서도 반짝임이 강조되어 인상이 더 또렷하고 안정적으로 느껴지죠.




블러셔는 콧등까지!
광대에만 올리던 블러셔가 콧등까지 번졌습니다. 콧등은 얼굴 한가운데 있지만 유독 색조의 사각지대였는데요. 여기에 생기가 더해지면 얼굴 전체가 입체적으로 살아납니다. 시선을 얼굴 윤곽보다 중심부로 끌어당겨 전체적인 실루엣을 정리하기도 좋죠. 눈 밑에서 콧등까지 이어주듯 쓸어주세요.
요즘 유행하는 주근깨 메이크업과도 찰떡입니다. 콧잔등에 블러셔를 가볍게 두드려 햇볕에 그을린 듯 건강한 분위기를 불어넣어보세요. 제니처럼 깨가 보이면 건강미가 돋보이고, 트리플에스의 지연처럼 깨가 보이지 않게 덮어주면 말괄량이 같은 귀여움이 드러나죠. 꼭 한번 시도해보세요. 여름이 우릴 반겨줄 겁니다!




추천기사
-
웰니스
장내 미생물부터 피붓결까지, 전문가들이 말하는 공복 레몬물 효과 7
2025.12.05by 김초롱, Ana Morales, Laura Solla
-
웰니스
매일 아침 '커피 수혈'을 끊어봤습니다
2025.11.30by 하솔휘, Ana Morales
-
웰니스
한 달 동안 마우스 테이프 붙이고 자봤습니다
2025.12.12by 김초롱, Karen Leong
-
뷰 포인트
피곤하면 절대 다정한 사람이 될 수 없으니까
2025.03.28by 김나랑
-
뷰티 화보
Be Basic, with Cozy Beige
2025.11.30by 이재은
-
Lifestyle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만난 LG 쿠킹 컬렉션
2025.03.27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