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과 위블로의 만남
정국의 시간이 밀도 높게 채워지고 있습니다. 데뷔 후 스타디움 무대부터 글로벌 차트 장악까지, 정국은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왔습니다. 그가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위블로(Hublot)의 새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시계에 큰 관심이 없던 정국의 생각이 바뀐 건 2022년 카타르 FIFA 월드컵에서였습니다. 위블로가 공식 타임키퍼로 참여한 월드컵에서 정국은 공식 주제가 ‘Dreamers’ 공연을 펼쳤죠. 그렇게 시작된 인연은 그를 하우스의 앰배서더로 이끌었습니다. 정국은 “위블로의 자신감과 장인 정신, 그리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하는 태도를 존경해왔다”고 말했습니다.
위블로 CEO 줄리앙 토나레(Julien Tornare)는 “정국은 그의 세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정밀함과 열정,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 정신이 위블로의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그를 위블로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1980년 골드와 러버의 파격적 결합으로 포문을 연 위블로는 2005년 ‘빅뱅(Big Bang)’ 컬렉션을 통해 독보적인 정체성을 완성했습니다. 지난 1월, 기술력과 디자인 혁신의 정수를 담은 ‘빅뱅 오리지널 유니코’를 공개한 위블로는 이제 아티스트 정국과 손을 잡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두 아이콘의 만남을 통해, 위블로는 멈추지 않는 진화의 상징으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예정입니다.
- 포토
- Courtesy of Hublot
추천기사
-
아트
김중업과 르 코르뷔지에, '대화: 두 건축가의 운명적 만남'展
2026.02.12by 하솔휘
-
패션 아이템
이제 회사에 좀 차려입고 가려고요
2026.02.12by 하솔휘, Héloïse Salessy
-
패션 트렌드
무늬가 없으면 재미도 없다? 지금 주목해야 할 패턴 5
2026.02.09by 소피아
-
엔터테인먼트
‘왕과 사는 남자’, 단종의 비극에서 ‘웃음’을 찾아내는 상상력
2026.02.04by 강병진
-
아트
[보그 연애소설] 김기태의 '유적 산책'
2026.02.10by 류가영, 김나랑
-
아트
소나무가 숲을 이룰 때까지, 2026 송은
2026.01.31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