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역대급 백스테이지 컬렉션이 온다!

2018.05.31

by 공인아

    역대급 백스테이지 컬렉션이 온다!

    얼마 전 프랑스 샹티이에서 열린 디올의 2019 크루즈 쇼. 화려한 쇼장 뒤 백스테이지에서는 또 하나의 빅 이벤트가 있었답니다.

    A post shared by Dior Makeup (@diormakeup) on

    디올 메이크업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새로운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을 공개했거든요.

    “끊임없이 진화하는 뷰티 콘텐츠를 보며, 누구나 쉽게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시대입니다.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팁을 담은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컬렉션이 있으면 여성들의 메이크업 완성도가 한층 업그레이드되겠다고 생각했죠.”  By 피터 필립스

    사실 그동안 출시한 타 브랜드의 백스테이지 라인은 숙련된 아티스트만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이었습니다. 반면, 피터 필립스가 수년의 연구를 통해 발표한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은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전문가급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죠.

    A post shared by @peterphilipsmakeup on

    “굳이 뷰티 살롱을 방문하지 않아도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셰이드와 포뮬러에 많은 공을 들였답니다. 패키지 또한 많은 고민을 한 부분이예요. 투명하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뚜껑을 열어보지 않고도 어떤 제품인지 바로 알아볼 수 있도록 했고 핸드백에 넣어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만들었죠.”

    그럼 이제 제품을 하나하나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비전문가’를 위한 프로페셔널 라인이라는 게 무슨 뜻인지 더욱 극명히 알 수 있을 테니까요.

    BASE MAKEUP

     페이스 & 보디 파운데이션

    피부에 착 밀착되는 파운데이션이 무려 40가지 셰이드로 출시됩니다. 피터 필립스는 먼저 여성의 피부 톤을 6가지로 나누고 이 안에서 톤의 강약에 따라 16개 단계로 세분화해 모두 40가지 컬러 차트를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자신의 피부 톤에 꼭 맞는 컬러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죠. 물과 땀에 강하며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

    “모델들의 피부를 메이크업할 때, 아티스트들은 다양한 색상을 섞어서 사용합니다. 각 모델이 가진 고유의 피부색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서죠.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의 페이스 & 보디 파운데이션은 이런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그대로 녹인 제품입니다. 당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줄 거라 장담해요.”

    컨투어 팔레트

    섬세한 하이라이팅 셰이드와 컨투어링 셰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로 또 섞어서 사용 가능하며, 피부의 윤곽과 페이스 라인을 마음대로 조각할 수 있죠.

    글로 팔레트

    요즘 트렌드로 떠오르는 글로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품입니다. 펄감이 가미된 화이트 컬러와 골드 컬러를 믹스해 치크에 발라주면 섬세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으며 드라마틱한 하이라이팅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컬러와 매치해도 다 잘 어울리는 알짜 컬러 4가지가 담겨 있습니다.

    EYE MAKEUP

    아이 팔레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컨실러가 같이 들어 있어 눈 밑 커버도 가능합니다. #001은 내추럴 톤으로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고 #002는 핑크 계열이 섞여 있어 조금 더 신경 써서 메이크업하고 싶은 날, 화사한 룩을 완성하기 좋습니다.

    브로 팔레트

    역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눈썹의 빈 곳을 섬세하게 채워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파우더 타입이 아닌 눈썹에 착 밀착되어 잘 지워지지 않는 포뮬러가 특징입니다.

    LIP MAKEUP

    립 팔레트

    자연스러운 누드 색상부터 핑크, 핑크 브라운, 버건디 등 언제 발라도 좋을 9가지 컬러가 하나에 담겨 있습니다. 입술의 주름과 각질이 부각되지 않는 촉촉한 포뮬러로, 이거 하나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립 글로

    ‘국민 립밤’으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립 글로가 10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입술을 촉촉하고 쫀쫀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자연스럽고 화사한 입술 빛을 연출해줍니다.

    립 브러시

    휴대가 편리하며 각도 조절이 쉬운 립 브러시. 립 팔레트와 함께 사용하면 최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Vincent Lappartient for Christian Dior Parfum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