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 #두타면세점

2023.02.20

by VOGUE PROMOTION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 #두타면세점

    해외 여행의 시작은 면세점 쇼핑! 그런데 일주일 내내 몰아치는 야근을 마치고 해외 여행을 가야하는 스케줄이라면? 출발 당일 날 허둥대기 십상인 공항 면세점 보다는 시내 면세점 쇼핑을 선택할 것.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여유있고, 실속 있는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제 면세점 문 닫는 시간에 전전긍긍하며 공항을 갈 필요가 없어졌다. 두타면세점에서는 시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새벽 2시까지 나이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D1, D2, D4층은 밤 11시까지) 두타면세점은 쇼핑 시간뿐 만 아니라 기존 면세점과는 쇼핑의 차원도 다르다. 유니크한 럭셔리 브랜드들은 물론이고 전세계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K-FASHION 과 K-BEAUTY 의 대표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 또 두타면세점에서만 볼 수 있는 브랜드들도 다수가 단독 입점 되어 있어 다른 곳과는 다른 유니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모델 아이린과 이호정이 말하는 두타면세점이 남다른 이유 3

    요즘 가장 핫한 두 모델, 아이린과 이호정이 면세점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두타면세점을 살펴봤다. 그녀들이 두타면세점을 플레이 그라운드로 꼽은 이유 3가지를 들어보자.

    #1. 서울의 밤을 핫하게 즐기는 법, 심야 쇼핑!

    다른 시내면세점들이 문을 다 닫는 시간 10시, 두타면세점에서는 그 때부터 진짜 쇼핑이 시작된다. 심야 쇼핑을 위한 두타면세점만의 혜택이 쏟아지니 나이트 쇼핑 타임을 놓치지 말 것. 밤 10시부터는 전 상품 5% 추가 세일이 시작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D2층 띵크 커피 이용권을 증정한다. 양 손 가득 쇼핑하고 커피를 마시며 동대문의 야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야외 두타테라스에서 서울의 밤을 만끽해 보자.

    또한 두타면세점에서는 밤늦도록 쇼핑을 해도 걱정이 없다. 심야쇼핑 시간대 $200 이상 구매 시 택시비 T-머니 교통카드를 증정, 안전하고 편안하게 귀가를 책임진다. 뿐만 아니라 $70 이상 구매 하면 두타몰 6층 FOOD & DESSERT 스크래치 복권을 받을 수 있으니 쇼핑 후 간식 타임도 빼놓지 말고 챙기자. 또한 $4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대문의 다양하고, 젊고 유쾌한 나이트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감만족 바우처를 증정한다.

    #2. 쇼핑할수록 예뻐진다, 뷰티 쇼핑의 완전 정복!

    아이린과 이호정이 꼽은 두 번째 두타면세점의 장점은 가장 트렌디하게 뷰티 시장을 이끌고 있는 K-뷰티 브랜드들은 물론이고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는 점.

    D1층에서는 백화점 1층 매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30여 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지금 가장 핫한 브랜드인 톰 포드 뷰티, 조 말론 런던, 딥티크  등은 물론 퍼퓸 존 까지 따로 구성되어 있으니 눈 여겨 보자. 또 백화점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지방시 코스메틱과 두타면세점에 단독 입점한 에르바리오 토스카노도 꼭 들러야 할 코스다.

    또한 K-뷰티 관인 D8층은 명동, 가로수길 등 한국 뷰티 로드 어디와도 비교를 거부한다. 이니스프리, 닥터자르트, 3CE 등등 대한민국 로드숍 뷰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있는 이 곳에서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한 다양한 마스크팩을 비롯하여 대한민국 국가대표 히트 아이템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3. 남다른 패션, 유니크한 쇼핑!

    요즘 가장 핫한 패션 아이콘인 두 모델이 마지막으로 꼽은 두타면세점을 꼭 들러야 하는 이유는 가장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모스키노, 필립 플레인 등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명품 패션 브랜드, 그리고 카네이테이, 노앙, 반하트 디 알바자 등 요즘 트렌디한 K-패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BL9B7466 copy

    두 사람이 추천하는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은 1000여종의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는 선글라스 매장. 톰포드, 생로랑, 발맹, 나네뜨 뉴욕 등 웨어러블한 디자인부터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또 2층 시계 전문 매장에서는 다양한 가격대와 스타일의 시계 브랜드 선보이고 있으니 들러보자. 마지막으로 한복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재해석한 김영진 한복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인 차이킴 팝업 스토어 역시 빼 놓을 수 없는 쇼핑 스팟. 한복 입고 세계 일주하기에 도전하거나 셀프 웨딩 촬영을 할 때 입기 좋은 유니크한 한복 드레스와 생활 한복을 만나 볼 수 있다.

    TJ_K0679 copy

    이토록 자유롭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여행자들, 그리고 심야 쇼핑객을 위한 새로운 쇼핑 핫 플레이스인 두타면세점. 이제 시내 면세점, 그 중에서도 두타면세점은 여행 가기 전에 꼭 들러야 할 놓칠 수 없는 플레이 그라운드다.

      에디터
      기획/ Creative Contents Lab.
      모델
      아이린, 이호정
      사진
      임태종
      감독
      이인훈
      프로듀서
      계명훈
      헤어
      이일중
      메이크업
      이자원
      스타일리스트
      김남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