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GD AND PEACEMINUSONE.

2016.10.01

by 홍국화

    GD AND PEACEMINUSONE.

    10월 1일(한국시각) 오후 12시,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첫번째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pmo5

    어젯밤,  PEACEMINUSONE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시간’은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1차 라인업 예고 메세지였습니다.

    PEACEMINUSONE_4

    PEACEMINUSONE‘은 지드래곤의 또 다른 이름이죠. 이름을 내건 프로젝트인 만큼 대중들의 기대도 대단합니다.

    20161001

    예고된 시각,  10월 1일 오후 12시! 공식 홈페이지 (www.peaceminusone.com)에 공개된 아이템은?

    03

    피스마이너스원의 시그너처 로고가 새겨진 롱 스트랩 볼캡,  ‘PMO 코튼 캡 #1‘ 블랙 컬러

    0

    로고가 새겨진 롱 스트랩은 피스마이너스 원의 시그너처 디자인.  PMO 코튼 캡 #1, 화이트 컬러.

    02

    코튼 캡 스트랩을 고정하거나 챙에 끼워 연출할 수도 있고 옷이나 액세서리에 달 수 있는 클립, PMO 불독 클립 #1.

    PEACEMINUSONE_3

    아쉽게도 피스마이너스원의 모든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동일 제품의 재 발매는 없다는군요. 홈페이지에 공개된 차후 릴리즈 날짜(10월 2일, 4일, 7일, 8일, 9일)를 잊지 말고 기억해두시길!

    PEACEMINUSONE_5

    “지금 보이는 대로. 언제나 내가 입고 쓰고 걸치는 모습 그대로다. PEACEMINUSONE 은 곧 나다. 어떤 것을 보든 내가 떠오르는 스타일을 만들고 싶었다.” – 지드래곤(GD)

    PEACEMINUSONE_7

    “PEACEMINUSONE은 내겐 놀이터 같은.” – 대표이사 지은(GEEEUN)

    PEACEMINUSONE_2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과 그의 스타일리스트가 손을 잡고 ‘입고 싶고 하고 싶었던 모든 것’을 마음껏 만들어 보기로 시작했습니다. 이보다 더 기대되는 프로젝트가 어디있을까요?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와의 작업들이 기대됩니다. 우리가 바라보는 대로, 상상하는 모든 것들이 아마 ‘피스마이너스원’ 안에서 이루어질 지도 모르죠!

      에디터
      홍국화
      사진
      Courtesy of PEACEMINUSONE

      SNS 공유하기